반응형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고 불편한 컨트롤러 때문에 새로운 컨트롤러를 하나 구매했는데요. XBOX 나 PS 같은 디자인의 컨트롤러를 선호하는 편이라서 최대한 비슷한 디자인의 컨트롤러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PDP Nintendo Switch Controller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컨트롤러 종류가 정말로 많은데요. 물론 닌텐도 측에서 정식 판매를 하는 회사들은 아니고 말 그대로 서드파티죠. 저도 여러가지 알아보다가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했어요.

 

 

 PDP Nintendo Switch Controller는 무선으로 연결하는 제품은 아니고요. 유선으로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PDP Nintendo Switch Controller 제품이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로 마음에 들더군요. 색도 색이지만 그립감도 괜찮고요. 한국에서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해외 아마존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대략 한 $35불 정도 하는 거 같아요.

 

 

최근에 플스를 샀기 때문에 닌텐도 스위치를 거의 안하는데요. 그전까지는 이 PDP Nintendo Switch Controller 를 정말로 잘 사용한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렴하면서도 디자인도 좋아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