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새로운 모니터를 쇼핑하다가 마음에 드는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했습니다. 여러 가지 모니터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요즘 가장 핫하다는 LG UltraGear를 구매했는데요. 확실히 가격이 엄청나네요. 대략 한국에서는 35만 원 정도 하는 제품이네요. 내 돈 내산!! 간단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32GN500은 165Hz를 지원하고 해상도는 FHD 1920*1080인데요. 이 제품을 구매하면서 알아보니까 FHD보다는 QHD가 더 화질이 좋다고 하더군요. 저도 QHD로 구매하려고 생각하다가 결국은 이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아무래도 현재 이 동네에서 판매하는 QHD 모델은 전부다 프리 싱크가 AMD 모델이라서 G 싱크를 지원하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가장 보이는 부품들은 바로 아래 받침대랑 모니터 연결해주는 부분인데요. 따로 특별한 거는 없었습니다. 저는 LG 울트라기어 제품들은 뒷모습이 다 같은 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한국에서 구매를 해본 적이 있어서 모양을 기억하는데 완전히 다르더군요. 

 

 

위에 포장을 다 빼면 이렇게 예쁜 모니터가 나옵니다. 확실히 32 인치라서 그런지 모니터 크기는 엄청나게 크더군요. 이 제품을 구매하기전에 29인치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29인치도 크다고 느끼는데 32인치는 너무 크더군요. 개인적으로 크기와 화질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포장을 빼니 뒷 모습이 이렇게 보이더군요.  가운데는 마운트 할 수 있는데 부분이 있고 옆쪽에는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포트들이 있습니다. 보니가 HDMI가 아닌 DP 케이블 사용하라고 추천이 있었는데요. DP 없어서 저는 HDMI 케이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모니터를 빼고 직접 연결한 사진인데요. 아직 완벽하게 배치를 하지 않고 사진을 촬영했는데 확실히 모니터가 크기는 하더군요. 옆에 모니터가 24인치인데 살짝만 봐도 크기 차이가 엄청나네요. 화질 같은 경우는 말이 필요 없습니다. 기존 제품보다는 확실히 좋더군요. LG 울트라 기어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추천드립니다!! 

 

하트와 구독은 작성자에게 많은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