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크는 있지만 마이크 암 스탠드 거치대가 없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을 알아보다가 아시는 분이 타이탄 스튜디오 마이크 암 스탠드 거치대를 추천해주셔서 구매했네요. 마이크 암 스탠드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많은 지식이 없기 때문에 그냥 써보고 느낀점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타이탄 스튜디오 마이크 암 스탠드 거치대(Titan Studio Arm Studio Microphone Arm Stand)는 대략 4만 7천 9원(47,900원)에 G마켓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여러군데 찾아봤는데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가격들이 비슷해서 그냥 G 마켓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거의 5만원 돈의 암 스탠드면 저는 가격이 비싸다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정말로 좋은 제품들은 10만원이 넘어가니까요.

 

 

아쉽게도 거의 마감 직전에 주문을 해서 그런지 그 다음날에 오지 않고 2틀 정도 후에 집에 도착을 하더군요. 아마 아침에 주문을 했으면 바로 다음날에 올거는 같습니다. 박스가 너무 길어서 핸드폰으로 다 찍을 수가 없어서 이렇게 분활로 사진을 찍었어요.

 

 

박스 앞면에는 타이탄 스튜디오 마이크 암 스탠드 거치대 사진이 있고 뒤면에는 대략 스펙에 관해서 적혀 있더군요.

 

 

전에 구매한 마이크 암 스탠드 거치대 같은 경우는 너무 얇아서 박스가 작았는데 이 제품은 생각보다 두꺼워서 박스가 크더군요. 그 만큼 튼튼하다는 말이겠죠? 알아보니까 대략 1kg 까지 결합하여 설치를 할 수 있다고 정보를 제공하고 있더군요. 또한 프레임 같은 경우는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타이탄 스튜디오 마이크 암 스탠드 거치대는 책상에 바로 설치도 가능하지만 책상에 나사로 구멍을 만들어서 고정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는 책상에 구멍을 만들기 싫어서 그냥 제공하는 제품으로 책상에 고정을 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마이크를 장착할 수 있게 부가적인 어댑터를 제공합니다 3/8 기본 사이즈 외에 1/4 어댑터와 5/8 어탭터를 제공합니다.

 

 

저는 레이져 마이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위에 사진은 제가 직접 설치하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개인적인 평가를 하자면 저는 가격대비 정말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마이크 선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게 홀도 있어서 정말로 편하더군요.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