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IT 제품을 리뷰하네요. 한국에 지내면서 아무래도 Wifi를 쓰는 경우가 많아서 필요한 공유기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물론 집에 공유기가 2개가 있지만 타사 제품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좋지 않더군요. 그래서 리뷰도 좋고 평도 좋은 ipTIME (아이피타임) 공유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물론 이왕 사는 김에 괜찮은 제품을 사기 위해서 조금 돈을 투자했습니다.

 

 

ipTIME (아이피타임)에는 정말로 많은 공유기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A3004T 제품을 선택했어요. 따로 이유는 있지 않고 그냥 많은 리뷰가 있고 평도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최근에 보니까 A3004TW라는 제품도 판매하더군요. ipTIME (아이피타임) 공유기 같은 경우는 워낙에 좋아서 보통 한번 구매를 하면 정말로 오래 사용하는데요. 기존에 있던 ipTIME (아이피타임) 공유기도 거의 10년 넘게 사용을 하다가 어쩔 수 없이 이번에 구입한 겁니다.

 

 

박스를 받고 열어보니까 공유기랑 이렇게 공유기에 관한 설명서를 볼 수가 있네요. 이 설명서는 거의 필수로 봐야하기 때문에 꼭 보관을 하시기 바랍니다.

 

 

 

공유기를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랜 케이블 1개랑 전원선을 하나 주는데요. ipTIME (아이피타임)에서 제공하는 랜 케이블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방에서 총 2대의 기계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PS5랑 개인 컴퓨터인데요. 맨 우측에는 통신사 모뎀에서 오는 선을 연결하고 우측에는 본인이 원하는 숫자에 맞춰서 본인 기계를 연결하시면 됩니다.

 

 

따로 책상에 자리가 없어서 바닥에 놓고 사용하고 있는데 결국은 나중에 책상 자리를 비우고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ipTIME (아이피타임)에서는 정말로 많은 사용 설명서를 제공하는데요. PC 설치 도우미, 제품 구성 및 보증서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따로 많은 걸 읽지는 않고 Wifi 설정이랑 그냥 네트워크 비공개 설정만 했습니다. 그것만 해도 충분할 거 같네요. ipTIME (아이피타임) A3004T는 대략 10만원 정도 지불을 하셔야 합니다. 물론 공유기가 정말로 비싸다고 생각하는 가격인데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략 7개월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이유 없는 끊김이나 접속 불량도 없네요. 강추드립니다.

 

이 리뷰는 제가 직접 저의 돈을 지불해서 구매한 후에 작성한 리뷰입니다. (충분한 사용기간 포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