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 침대에서 핸드폰으로 유튜브 혹은 OTT를 많이 시청하고는 했는데요. 태블릿을 구매하고부터는 핸드폰으로 보기보다는 태블릿으로 보는 시간이 많이 늘어나서 영상 보기 편하게 거치대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평소 구매를 생각하면서 인터넷으로 많이 알아보고 구매를 했는데요. 오늘은 그 제품을 리뷰 하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구매한 제품은 "디지지 탄소강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대" 인데요. 대략 가격인 2만 원 조금 넘습니다. 핸드폰 거치대가 대략 3천 원 정도 하니까 저렴은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디지지 탄소강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대"를 받아서 들어보니까 무게가 너무 무겁더라고요. 아무래도 무거운 태블릿을 걸어서 지지해야 되니까 무겁게 제품을 구성했더군요. 박스를 열어보니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거는 제품 설명서입니다. 일단 거치대 같은 경우는 테이블에도 고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성도 있고 바닥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구성도 있습니다. 저는 핸드폰을 위해서 구매한 게 아니기 때문에 바닥에 놓고 사용할 수 있게 조립을 하겠습니다.

 

 

박스를 열어서 제품을 확인해보니 가격이 저렴한거 치고는 괜찮은 제품이더군요. 제품의 질이나 마감도 생각보다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제가 구매하고 대략 6개월 이상을 사용하고 리뷰를 작성하는데요. 저는 가격 대비 성능은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가격이 더 비싼 제품이 좋지만 이 제품 같은 경우도 나름 엄청나게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지지대 하단에는 엄청나게 무거운 돌 같은 제품이 있어서 아무리 태블릿이 무거워도 충분히 버티더군요. 만족 그 자체!! 리뷰 끝!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