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애플 iPhone 14 Pro Max 을 구매하면서 같이 케이스를 구매했는데요. 사실 직접 매장에 가서 구매를 해도 되지만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를 쉽게 했습니다. 제가 알아보다가 가장 괜찮고 심플하다는 케이스를 주문했는데요. 바로 Tauri 케이스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라서 이 업체에서 주문했습니다. 물론 리뷰도 확인해보니 대부분이 긍정적인 리뷰가 많더군요. 

 

 

일단 케이스 박스를 받고 놀랐습니다. 보통 핸드폰 케이스 같은 경우는 아주 작은 박스에 딸랑 케이스만 하나만 들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Tauri 케이스는 생각보다 큰 박스가 오더군요. 가격도 저렴한데 이렇게 고급지게 온다고? 박스를 보자마자 만족했습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박스 안에 두 박스를 볼 수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외관을 보면 오른쪽은 애플 iPhone 14 Pro Max 케이스가 있고 왼쪽은 아마 다른 부가 용품이 있는거 같이 보이네요. 

 

 

박스를 열어서 내용물을 확인 해보니 정말로 많은 내용물이 있더군요. 일단 이 회사의 스티커 맥 세이프? 자석 같은 거 있고요. 정확히는 저도 잘 모르는 부속물입니다. 그리고 핸드폰 케이스와 카메라 보호 필름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 이 제품 같은 경우는 핸드폰 액정 보호 유리를 제공합니다. 필름이 아니고요. 

 

 

사진에 보이는 저 오랜지색 핸드폰 테투리 같은 제품은 애플 iPhone 14 Pro Max 필름을 쉽게 붙일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보통 보호 제품은 기본적으로 2개씩 제공을 해주더군요. 아무래도 처음 하는 분들을 위해 여유분은 제공하는 거 같아요.

 

 

가장 중요한 애플 iPhone 14 Pro Max 케이스를 직접 봤는데요. 물론 충격방지 케이스는 아니지만 퀄리티나 다른 부분은 정말로 만족했습니다. 지금이 이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마 특별한 이유 없으면 이 케이스를 계속 이용할 생각입니다.

 

 

제가 이번에 아이폰을 구매하면서 처음 보는 제품이 바로 이 카메라 보호 제품인데요. 애플 iPhone 14 Pro Max 같은 경우는 카메라가 너무 튀어나와 있어서 이런 보호 제품을 붙이지 않으면 약간 불안하더군요. 확실 기존에 사용하는 갤럭시에 비해서는 많이 튀어나왔어요. 하지만 카메라 보호 필름을 붙이니까 안전하고 편안하게 바닥에도 내려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한줄평을 이야기하면 가정비 좋은 애플 iPhone 14 Pro Max 케이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