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아이폰 14 Pro Max를 구매하고 케이스를 구경하다가 우연히 알게 된 케이스티파이(CASETiFY)라는 회사에서 아이폰 케이스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갤럭시만 평생을 사용해서 그런지 케이스에 관해서는 그다지 관심이 없다고 아이폰으로 바꾸고부터 생각보다 예쁘고 괜찮은 케이스를 많이 봐서 이렇게 하나 구매를 했네요. 이번에 케이스티파이(CASETiFY)에서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 원피스와 파트너십을 통해서 한정 컬렉션을 출시했는데요. 저는 오픈을 하자마자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케이스티파이(CASETiFY)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배송지를 보니까 홍콩에서 발송을 해 밴쿠버, 토론토 그리고 몬트리올을 거쳐서 저희 동네까지 오더군요. 대략 걸리는 시간은 3~4주 정도 잡으면 되더군요. 물론 한국에서 주문을 하면 여기보다는 더 빠르게 올 거 같네요. 아무래도 한국이 캐나다보다는 홍콩에서 가까우니까요? 

 

 

케이스티파이(CASETiFY)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포장도 다르더군요. 약간 다른 케이스에 비해서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확실히 들었습니다. 물론 가격을 생각하면 당연하지만요. 여기서 잠시 말씀을 드리면 다양한 디자인이 있지만 저는 이번에 필름 레드에서 나온 샹크스와 우타 디자인이 된 케이스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로 좋아하는 케릭들이에요.

 

 

포장을 뜯어서 보면 이렇게 케이스티파이(CASETiFY) 브랜드 인증을 하기 위해서인지 스티커가 하나 있더군요.

 

 

일단 케이스 앞 면을 보면 생각보다 심플합니다. 이 부분은 다른 케이스와 특별하게 다른 거는 없더군요. 그냥 케이스?

 

 

케이스티파이(CASETiFY) 원피스 케이스 뒷면을 보면 정말로 신기하게도 퀄리티가 높더군요. 특히나 케이스를 약간 두껍게 해서 그런지 아이폰의 고질적인 이슈 카툭튀가 별로 보이지가 않더군요. 아무래도 케이스 자체가 두꺼워서 그런 거 같아요.

 

 

카메라 주면에는 케이스티파이(CASETiFY) 이름을 볼 수가 있습니다. 샹크 주변에는 거울 형식의 배경이라서 사실 거울로도 아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용을 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만...?

 

 

제 아이폰에 케이스티파이(CASETiFY) 원피스 콜라보 케이스를 착용한 사진입니다. 저는 카메라에 보호 케이스를 부착했기 때문에 케이스랑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확 드네요. 

 

 

이 사진들은 케이스 옆면을 찍은 사진들인데요. 사진을 찍다가 보니까 딱 문구가 하나 눈에 들어오더군요. "THIS CASE IS MADE FROM 50% RECYCLED MATERIAL." 착용하면서 사용할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사진찍을때 눈에 들어오더군요. 

 

일단 케이스 리뷰를 하면 가격은 생각보다 엄청나게 비쌉니다. 물론 평소에 케이스에 투자를 안 하는 편인데 이번에 이렇게 한정판 케이스를 구매하면서 느끼지만 비싸다입니다. 퀄리티는 정말로 만족합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많이 나가서 그런지 케이스티파이(CASETiFY)에서 정말로 신경 써서 만들었다는 게 느껴질 정도예요. 투자비용 만족? 만족합니다. 만약에 다시 새로운 핸드폰을 구매하고 케이스를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물어보면 저는 케이스티파이(CASETiFY)에서 다시 핸드폰 케이스를 살 의향이 있습니다. 그만큼 만족한다는 말이겠죠? 저는 강추합니다.

 

이 리뷰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