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나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샬럿타운에는 정말로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섬으로 휴가 혹은 관광을 하러 오는 사람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음식점 Hunter’s Ale House를 소개할게요. 저도 실질적으로 섬에서 거주를 하지만 이 음식점 같은 경우는 아직 2번 정도만 가봤는데요. 아무래도 관광지에 있는 음식점이다 보니까 가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특별한 행사가 아니면 잘 가지 않는 거 같아요.



Hunter’s Ale House는 다운타운에 있는데요.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곳이 아닌 살짝 다운타운 외각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일부터 검색을 해서 찾지 않으면 잘 모르는 곳이죠. 캐나다 사람들 그리고 현지인들에게는 정말로 유명하죠. 음식은 안쪽에서 먹을 수도 있고 야외에서도 먹을 수도 있는데요. 캐나다 사람들은 대부분이 가게 안이 아닌 야외에서 먹는 걸 선호합니다.



가게 안쪽을 들어가면 전형적인 캐나다 음식점들의 인테리어를 볼 수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저녁에는 바도 같이 운영을 하기 때문에 가게 한편에는 술을 마실 수 있는 바가 있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술 한잔 마시면서 스포츠 경기를 보기 위해서 오지만요.




아내랑 같이 저녁을 먹기 위해서 방문을 했지만 시간이 너무 일러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기본적으로 자리에 앉으면 물이 제공이 되고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열심히 메뉴를 보다가 다른 레스토랑에서는 볼 수 없는 음식을 봐서 신기해서 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이름은 Hunter’s Phillies 인데요. 그 중에는 저는 BBQ Chicken Philly를 주문했어요. 아내 같은 경우는 당연히 나초를 주문하고요.



짜잔! 이게 바로 BBQ Chicken Philly입니다. 빵 위에 다양한 야채와 BBQ 소스 그리고 그 위에는 치즈가 있는데요. 크기도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옆에는 부가적인 음식으로 감자와 코슬로가 나왔어요. 처음에 주문을 할 때 으깬 감자 혹은 튀김으로 주문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튀김보다는 으깬 감자를 많이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에 주문을 했어요.



빵을 살짝 잘라서 사진을 촬영해봤는데요. 글을 쓰면서 이 사진을 보고 있지만 지금 봐도 정말로 맛있어 보이네요. 특히나 입맛이 까다로운 저에게 정말로 맛있으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맛있다는 소리겠죠? 아래 음식점 정보를 쓸 테니 혹시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Hunter's Ale House

주소 : 185 Kent St, Charlottetown, PE C1A 1P1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새벽 2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