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나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Prince Edward Island) 캐나다에서 가장 작은 지역이지만 감자 그리고 COWS 아이스크림으로 정말로 유명합니다. 섬에서 거주하는 저는 그렇게 유명하다고 느끼지는 않지만 캐나다 뉴스 혹은 관광 책자를 보면 정말로 유명하다는 글을 많이 봅니다. 오늘은 감자가 아닌 아주 유명한 COWS 아이스크림에 관해서 이야기를 볼게요. 시작할까요?



간단하게 COWS 아이스크림에 관해서 설명 하면 COWS 아이크림 회사는 1983년부터 시작을 해서 지금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방법은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시작할 때부터 옛날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COWS 회사의 글을 살짝 번역을 해서 이야기를 하면 COWS 아이스크림은 굉장히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이고, 아이스크림을 만들 느린 속도로 만들기 때문에 다른 아이스크림 보다는 적은 양의 공기만 있습니다. 또한 COWS 아이스크림을 먹었을 입안에서 녹는 속도가 다른 아이스크림과 다르게 느리기 때문에 충분한 맛을 느낄 있고요. 특히나 딸기로 만드는 아이스크림 같은 경우는 캐나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Prince Edward Island)에서 생산이 되는 딸기로 만들기 때문에 정말로 신선하겠죠?


위에 간단하게 COWS 아이스크림에 관해서 설명을 했다면 이번에는 COWS 이름에 관해서 이야기를 볼게요. COWS 아이스크림 상표는 COWS Creamery 입니다. COW라는 뜻이 한국말로 해석을 하면 젖소에요. Creamery 한국말로 해석을 하면 유제품 제조 공장입니다. 대략적으로 2개를 붙이면 뜻이 나오겠죠? 이름 덕분인지 COWS 아이스크림 브랜드 캐릭터는 당연히 젖소입니다. 아래에 보이는 사진들이 바로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간판 스타들이죠.




COWS Creamery 항상 광고를 CANADA’S BEST ICE CREAM이라고 광고를 해요. 한글로 이야기하면 캐나다에서 최고의 아이스크림이라고 광고를 하는 겁니다. 간단하게 한국 사람으로서 비판을 하면 어느 기관에서 측정을 해서 BEST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거는 아닙니다. 그냥 자기들이 사용하는 겁니다. 그만큼 COWS 아이스크림 자부심이 대단하다는 소리겠죠?



저도 여기까지 이야기를 듣고서는 ! 그냥 광고구나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어느 샬럿타운에 있는 COWS 매장을 가서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유리창에 있는 이상한 현수막을 보고서 깜짝 놀랬어요. “World’s best ice cream이라는 현수막인데 관광 회사에서 직원들이 63개의 나라들을 방문해서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경험으로 조사를 결과 “COWS, Prince Edward Island” 대단하게 1 차지했더군요. 광고만 보고 거짓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로CANADA’S BEST ICE CREAM 맞네요. 정말로 대단하지 않나요? 그만큼 매력적인 아이스크림이라는 소리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31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위에서 “Best ice cream” 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추가적으로 다른 내용을 이야기하면 최근에 인터넷을 보다가 신기한 내용의 글을 봤어요. 23 Of The Most Delicious Desserts To Eat Across Canada 라는 글이에요. 정말로 당당하게 리스트에 COWS (21. Chocolate Mud ice cream from COWS in Charlottetown, Prince Edward Island) 있더군요. 캐나다 디저트 23 안에 포함이 정도면 대단하지 않나요? (웹 페이지 추가 했습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가장 중요한 메뉴를 볼까요? 메뉴는 정말로 귀여운 젖소 그림에 있는데요. 보기만해도 정말로 귀여워서 집에 가지고 가고 싶네요. 대략 메뉴는 20가지가 있는데요. 같은 경우는 보통 초콜릿 혹은 커피 아이스크림을 주로 먹어요. 아무래도 다른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서 입맛에 맞지 않으면 고생하니까요. 아이스크림은 31 브랜드와 비슷하게 혹은 컵을 고를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콘보다는 컵을 좋아해서 주로 컵을 주문합니다. 메뉴 아래에는 Sundaes라는 아이스크림도 판매를 해요.




위에 보이는 판매하는 아이스크림들이에요. 신기하게도 31 브랜드 마냥 아이스크림이 떨어지면 바로 다시 주문을 하지 않고 떨어진 아이스크림은 판매를 하지 않아요. 그래서 매번 매장을 방문 때마다 메뉴가 바뀌는 수가 있어요. 이렇게 운영하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이유가 있겠죠?




아까 제가 이야기를 했던 내용이죠?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컵과 콘을 고를 있는 내용이요. 처음 사진이 Double Scoop 초콜릿 아이스크림 with 컵이고 아래 아이스크림은 with 콘이에요. 확실히 아래 사진이 맛있게 보이는 이유는 멀까요?



COWS Creamery 매장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Prince Edward Island 있는데요. 본사에서는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광경을 있는 관광 상품 있어요. 위에 사진을 보면 Factory Tour라는 간판이 보이죠? 물론 공짜는 아니고 돈을 내고 구경을 하는 건데요. 시즌에 시간만 맞추어서 캐나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Prince Edward Island) 방문하시면 캐나다에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 제조하는 방법을 구경할 수가 있어요.



COWS Creamery 정말로 아이스크림만 유명할까요? 아닙니다. COWS Creamery 아이스크림 말고도 유명한 것이 있는데요. 바로 COWS 이용한 패러디 상품들이에요. 특히나 패러디 상품들은 관광객들에게 정말로 유명해서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Prince Edward Island) 관광을 오면 정말로 필수 구매 상품이라고 이야기 정도에요.



패러디 상품들이 정말로 많은데요. 기본적으로 다양하게 다른 메이커를 패러디를 하면서 해에 정말로 인기가 많았던 노래, 게임, 사람 혹은 제품을 패러디 해서 상품으로 출시를 해요. 그렇기 때문에 매년 방문을 때마다 상품이 다르겠죠? 역시 처음에 방문을 했을 구매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은 거주를 하기 때문에 그렇게 흥미가 가지는 않지만요.




패러디 상품들이 정말로 많은데 누구나 있는 물건들로만 사진을 올렸어요. 하나는 정말로 옛날에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래 강남스타일패러디 반팔 인데요. 너무 인기가 많아서 강남 COW라고 패러디를 했더군요. 역시 강남Cow 티를 구매해서 가지고 있습니다. 번째로는 인터넷 최고의 사이트죠. 바로 Youtube.com 패러디 MooTube입니다. 정말로 재미있지 않나요? 물론 다른 패러디 상품들도 많지만 저는 옷에 이렇게 패러디 상품들이 정말로 재미있더군요.


캐나다 최고의 아이스크림 COWS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지 않았다면 캐나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Prince Edward Island)를 왔다는 소리를 할 수 없습니다.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재미있는 패러디 제품들도 보고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자연도 구경하고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