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캐나다 포스팅만 너무 많이 하는거 같아서 사진만 정리하고 포스팅을 못하고 있는 제주도 허니문 여행에 관해서 포스팅 합니다. 오늘은 하얏트 호텔에 도착을 하고 저녁을 먹기 위해서 열심히 인터넷 서칭을 통해서 까망돼지 가게를 알았는데요. 저희가 이 집을 선택을 한 이유는 딱 한가지 입니다. 바로 픽업 시스템 때문에 이곳을 간거에요. 많은 블로거 분들이 맛집이라고 포스팅을 했는데요. 사실 고기는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거기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ㅎㅎ





인터넷 검색을 하고 바로 까망돼지로 전화를 해서 픽업이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합니다" 라고 하더군요. 저는 호텔에서 먼 곳에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까운데 있더군요. 전화하고 바로 준비하고 호텔 입구에서 기달리니 금방 픽업이 왔습니다. 차에는 까망돼지 라는 가게 표시가 보이고요. 저의 의견으로는 호텔에 일찍 주차를 하고 이런 픽업 시스템을 이용하는게 가장 좋은거 같더군요. 특히 제가 머문 하얏트 호텔은 주차장이 작기 때문에 밤에는 주차를 하기가 힘들고요.





저희는 흑돼지 2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아내가 많이 먹지를 못하기 때문에 사실 제가 1.5분을 먹었고 아내가 0.5인분을 먹었습니다. 아내가 거의 먹지를 않아서 혼자 먹으니까 정말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특히 위에 저 고추장 양념에 상추는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저는 이 상추를 연거푸 먹고 아내는 콘 옥수수를 많이 먹고요. 기본적으로 계란찜도 나옵니다.




가게 한편에는 정말로 많은 방문자들이 쪽지를 남겼고 연예인들도 싸인이 있더군요. 정말로 유명한 집인지 아니면 그냥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유명한 집인지는 정확히 파악이 안되네요. 아무튼 많은 블로거 분들이 맛집이라고 하니까 맛집이겠죠?




이게 저희가 주문한 흑돼지 2인분입니다. 정말로 크게 덩어리로 나오는데 보면서 생각한게 "생각보다 양이 적은데?"라고 했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적은 양이 아니더군요. 특히 맛은 삼겹살보다 맛있더군요. 저는 그릴 위에 있는 생선소스인가요? 젓갈 소스인가요? 기억이 안나지만 저기에 찍어 먹으면 정말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흑돼지 맛집을 다녀보질 못해서 어느정도가 맛집인지 구분을 못하겠네요. 일단은 저한테는 맛이 있었습니다. 그러면 맛집이 아닌가요?ㅎㅎ 감사합니다.


관련 포스팅 링크


2015/09/30 김포공항 롯데호텔에서 1박 그리고 제주도로 신혼여행 출발!! 


2015/09/25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 타고 제주도 가다 & KT 금호렌트카 이용기. 


2015/09/24 제주도 애월 리치망고에서 망고주스를 경험하다. 


2015/09/21 우연치 않게 방문한 제주도 숨은 명소 하가리 연화못 




공감과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 사람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