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오랜만에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렇게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범계역 롯데백화점 8층인가요? 위치한 T.G.I.Friday's 를 리뷰할게요. 저도 TGIF를 많이 방문한 기억은 없는데요. 사실 여친이랑 한 번은 오고 그 다음부터는 가격이 약간 부담스러워서 오지 않았는데요. 어머님이랑 밥솥을 사러 왔다가 파스타랑 햄버거가 땡겨서 이렇게 왔네요. 앞에 멕시코 음식점이 있는데..사실 거기도 가격이 더 부담스러우니까 그냥 오늘은 TGIF!!!



딱 앞에 들어서면 이렇게 IN HERE IT'S ALWAYS FRIDAY 라는 문구를 볼 수 있는데요.


아주 빨강색으로 나타내서 그런지 정말로 기억에 남는거 같아요.





한국 브랜드 음식점이 아니라서 그런지 정말로 한국적인 느낌은 없고 약간 미국에서 음식을 먹는 기분이라고 할까요? 


특히 외국적인 느낌이 나게 외국 사진들이 정말로 많아요.


여기서 음식을 어머님이랑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가족 단위로 많이 오더군요.





딱!! 주문을 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빵과 그리고 버터!!


정말로 정말로 맛나는 빵이에요. 특히 빵이 갓 구워진거 같이 따끈따끈해서 그 위에 버터를 바르면...캬!!!!


슈퍼맨



음료수는 하나만 주문했는데요. 사실 탄산은 너무 지겨운거 같아서 여러가지 과일을 갈아서 만든 주스라고 해야되나요?


약간 새콤달콤한 주스인데 정말로 맛나요.




짜잔!! 이게 저의 저녁인 햄버거!! 엄청나게 큰 패티와 그리고 두꺼운 감자튀김!!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채소들? 성인 남성이 먹기에도 약간 버거운 양이라고 해야되나요?



이게 바로 어머님이 주문하신 빠네 파스타!! 양도 정말로 많고 크림도 엄청나게 많고요.


특히 주위에 있는 빵을 빠삭빠삭하게 먹는게 일품인 빠네 파스타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 빠네 파스타가 정말로 가장 맛이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이게 바로 빠네 파스타죠!! 바로 TIGF에서 파는 파스타!! 딱 어머님이 드시더니 정말로 맛이 좋다고 하시더군요.


사실 그전에도 동네에서 빠네 파스타를 드시고는 정말로 맛이 좋다고 하셨는데요. 오히려 TGIF에서 먹는 빠네 파스타가 맛이 더 좋다고 하셔서 약간 놀랐어요.


그래서 저도 먹어봤는데요. 정말로 맛나더군요.


강추!!강추!!


정말로 주말에 부모님 혹은 여친&남친이랑 한 번은 먹으러 가세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