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P&I 포스팅 이후로 처음으로 올리는 음식점 리뷰인데요. 오늘은 코엑스에 위치한 짬뽕신 중국 음식점을 포스팅할게요. 사실 저도 수도권이 아닌 경기도 권에서 살고 있는 촌놈인데요. 코엑스는 오면 매번 바뀌는거 같아서 음식점들의 위치를 찾기가 정말로 힘드네요. 친구녀석이랑 배고파서 막~ 음식점을 찾다가..백반을 먹을까? 아니면 간단하게 김밥천국? 이렇게 막 고민하다가 가장 만만한게 아무래도 중국집!!! 딱 짬뽕신이라는 중국집이 있어서 이렇게 방문을 하네요.




여러가지 음식이 파는데요. 저는 짜장면!! 친구녀석은 짬뽕을 주문하러 ㄱㄱ!!!


고고




저희는 주문을 2+1 이라는 셋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탁수육 소 + 짬뽕 + 짜장면 보통으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사실..아시죠? 저의 음식점 포스팅은 정말로 착합니다. 저의 입맛 기준에 딱 들어와야지 맛집이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저희 가족이 평소 가는 중국집보다는 짜장면이나 짬뽕은 영~ 입니다. 머 이 이상은 표현을 하지 않을게요. 하지만 이 탕수육은 정말로 괜찮더군요. 안에 고기가 많다고 해야되나요? 튀김도 살짝 특이하고요.



제가 주문한 짜장면!!!


홧팅2



친구녀석이 주문한 짬뽕!!!


짜장면은 비쥬얼이 괜찮은 이 짬뽕을 보고 비쥬얼 쇼크!!


처음에 보자마자.."이거 라면 스프 넣은건가?"라는 생각이 날 정도?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하지만..그닥 추천을 해주고 싶지는 않네요.



나름 배가 고파서 맛나게 먹었네요. 다음에는 아직 포스팅을 못한 P&I 사진들을 포스팅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