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캬~ 오랜만에 따끈따근한 리뷰를 올립니다. 


다들 아시죠? 수원에는 정말로 유명한 "치킨골목"이 있다는 사실이? 가격도 괜찮도 양도 많고 맛도 좋다는 그 치킨골목!!


치킨골목에는 여러 치킨집이 있는데요. 그 중에 진미통닭?이 좀 많이 유명하더라고요.


그래도 어차피 가격은 다 비슷하니까 저희는 용성통닭으로 고고싱!!


용성통닭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홧팅2



치킨집 앞에는 이렇게 가마솥에 치킨을 튀기는 걸 직접!! 구경가능해요 ㅎㅎ


오픈형 주방이라고 해야될까요?



딱 들어가자 보이는 사람들...어마어마 합니다.


앞에서는 어머님이 후라이드 치킨에 양념을 비비고 있으시네요 ㅎㅎ



저희는 1층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2층으로 고고싱 했어요.


2층도 있고 지하도 있다고 하던데...개인적으로 2층을 좋아해서요^^:;





무와 뻥티기는 기본 메뉴!!


아!! 하나 알려드리면 무, 뻥튀기, 물 그리고 남은 치킨 포장은 셀프에요.


처음에 모르고..주문했는데 딱!! 벽에 붙여 있더군요.



제가 아래 포커싱해서 찍은 메뉴!!



저희가 주문한 양념치킨!! 1만 5천원입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닭똥집 과 닭발!! 튀김


이 메뉴는 따로 주문한 적이 없는데 나와서 물어보니..1닭 1서비스!!



휘유~ 아주 아주 빨강색 양념통닭이에요.


남자 2명에서 먹자고 양념통닭 하나에 옛날 통닭하나를 주문했어요.



요건 닭똥집? 그리고 닭발 튀김!!


닭발은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어봤고요.


닭똥집? 소금찍어 먹으니까 정말로 맛나더군요 ㅎㅎ


강추 강추!!



2번째 메뉴 옛날 통닭!!


그냥 닭 한마리를 튀겨서 나오는 메뉴인데 그냥 한마리로 주시기도 하고 컷팅을 해달라고 하면


직접 옆에서 가위로 친절하게 잘라주십니다.



저희는 2마리 주문했으니까 서비스를 2접시 주더군요.


와 정말 깜짝 놀랬어요.


처음으로 통닭이 생각보다 많아서 깜놀했고요. 


두번째로는 서비스로 나오는 튀김이 생각보다 많아서 깜놀했어요.


한마리에 14,000원 ~ 15,000원인데 이정도로 양이 나오면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이 나온다고 해야되나요?


사실 친구랑 2마리 먹다가 다 못먹어서 포장해서 친구가 가지고 갔거든요.


수원 팔달문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치킨골목 강추입니다!! 강추 강추!!


홧팅2


재미있게 보셨으면~ 하트 및 공감은 콕콕콕!! 비회원도 콕콕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