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치킨골목에 이어서 수원 공방길을 다녀온 사진을 드디어 올리네요.


치킨골목에서 맛나게 점심을 먹고 스타벅스 시티 머그 컵을 교환!! 그리고 팔달문 및 공방길로 사진을 찍으러 왔습니다.


하지만..현실은..사람도 없고...가게도 오픈을 다 안했고...


그래서 결국은 날씨가 따뜻하지만 만담을 하기 위해서 적당한 커피샆을 찾다가..약간 독특한 카페를 찾았어요.



가게 앞에는 2015 New season 메뉴들이 있네요.


ㅎㅎ 특이하게 가게 옆으로는 타코야끼가 팔더군요.


저희는 그냥 커피만 마시러 들어왔어용.



이 카페의 특성은 A-te 빙수 특허 출원!!


오레오로 만드는 빙수라고 해야되나요?


개인적으로 a-te 빙수를 먹고 싶은데....남자 두명에서 침 뭍은 숫가락 퍽퍽하면서 먹기는 좀 그래서요.


결국은 그냥 오레오 슬러쉬(?) 같은거 주문했어요.







오레오를 주로 만들어 파는 가게라서 그런지 가게가 오레오 박스로 디자인!!


카운터의 옆면이 오레오 박스로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ㅎ




저희가 주문한 음료수!!!


주문하면 서비스로 저~기 과자를 주네요.


이름은 생각이 안나네요 ㅎ





이날 친구가 축복이를 함 보고 싶다고 해서 겸사겸사 나간건데요 ㅎㅎ


이 사진은 친구녀석이 렌즈 테스트 한다고 찍은 사진이네요 


생각보다 감성있게 나와서 올려요~!



수원 팔달문 근처에 있는 "A-te" 다시 온다고 하면? 다시 올거 같습니다.


단, 다음에 올때는 여친이랑 같이 와서 오레오 팥빙수를 먹고 싶네요^^




하트는 콕콕콕!! 공감도 콕콕콕!! 비회원도 콕콕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