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주인장 솔스입니다. 2틀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사실 사진은 많은데 요즘에 네이버 검색 누락 때문에 누락 게시물 먼저 해결하느라고 


포스팅을 미루고 있었어요. 아무튼 오늘은 전에 영감님이랑 같이 방문을 했던 삼성타운점 페페론치노 레스토랑을 포스팅할게요^^


고고





이 음식점은 반반인거 같아요 카페겸 레스토랑(?)


커피도 마시고 음식도 시켜서 점심도 먹고 아마도 강남에서 가게를 유지할라면 여러가지 많이 해야지


월세를 낸다고 하더라고요.



오랜만에 삼식으로 사진을 찍어서 그런지 포커싱 실패를 했네요.


슬퍼2



요즘 트렌드인 물병!!


요즘은 어느 레스토랑을 가도 이런 물병에 물이 나오죠?



올리브 버섯 파스타, 까르보나라, 피자 시켰습니다.


영감님은 올리브 버섯 파스타를 저는 까르보나라를..피자는..그냥 간식?


남자 둘이서 먹는데 이정도는 먹어줘야 된다고 생각해요 ㅎㅎ


신나2



음료는 간단하게 에이드!!




이게 올리브 버섯 파스타...생각보다 내 입맛에는...흠..


이 이상 이야기는 안할게요 ㅎ



이게 바로 제가 주문한 까르보나라~!!!


완전 맛나요!!!


강추 강추!!


요리



사이드로 주문한 허니 모짜렐라 피자!!



후식으로는 간단한 티라미스 케이크!!


개인적으로 후식은 잘 먹지 않는데요.


영감님이랑 딱 셋트로 주문을 해서 후식까지 먹었네요 ㅎㅎ


하트는 콕콕콕!!! 댓글은 선택~감사합니다^^

비회원도 하트는 콕콕콕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