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에요. 오늘은 Cafe Terrace 를 포스팅하네요.


저번주에 친구랑 짬뽕타임을 방문하고 바로 옆에 커피샾이 있어서 바로 그냥 고고싱!!


고고


어차피 카페라는게 거의 비슷하다고 느끼고 워낙에 많아서 고르기도 힘들어서 그냥 가장 가까운 곳을 초이스!




Terrace는 짬뽕타임 바로 옆에 있는데요. 약간 건물 안쪽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리고 너무 조용해서 정말로 이야기 하기는 딱 좋았어요 ㅎ



들어가자 보이는 카운터 누님!!


살포시 얼굴 스티커로 인권 침해를 예방하고..사진 올려요 ㅎㅎ



이 카페의 특징은 "직접 로스팅한 원두" 라는게 가장 매력있는거 같아요.


친구는 사케라또? 시키고 저는 밀크티!!





카페가 생각보다 너무 아담하고 좋았는데 그 중에 가장 다음에 드는것은 바로 인테리어!!


캬...나무로 인테리어를 하니까 생각보다 좋아 보이네요.




밀크티랑 그리고 커피!!


완전..올만에 친구랑 만나서 수다 작렬!!



저희가 머문 자리!! 바로 산본역이 보이는 창가인데..딱 연인끼리 와서 이야기를 하면 정말 좋은 곳이네요 ㅎㅎ


커피 맛은? 커피를 제가 마시지 않아서 잘 모르고요 ㅎㅎ


그래도 산본 시내에서 소음없이 여유롭게 음료를 마시는 곳 중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