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인장 솔스에요.


오늘은 저번에 신사역에 계약건으로 방문을 했을 때 카페를 방문했는데 유명한 카페라서 사진 좀 찍어왔어요.


신사역에서 걸어서 한 5분정도? 정확히 가로수길에 있는 커피샾은 아니고 그냥 외진곳에 있는 커피샾이에요.


그래도 이 커피샾은 커피보다 아이스크림이 정말로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아쉽지만..저는 밀크티를 주문을 했어요. 사실..추워서 아이스크림은...ㅎㅎ


슬퍼2



정말로 아이스크림이 유명한지 카페 대문도 아이스크림!!


다음에 신사역에 방문을 하면 다시 먹어볼 생각이에요.



여기는 카페 내부고요. 알고보니 젊은 사장님이 운영을 하시는 카페였어요.


저는 단지 계약 때문에 왔는데 여기 오시는 분은 단골이더군요.




카페 구조는 약간 좀 특이해요. 1층에도 테이블이 있고 지하1층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저희는 계단을 내려가서 자리를 잡았는데요.


날씨가 정말로 추워서 그냥 온풍기 바로 앞에서 자리를 딱하고 잡았지요 ㅎㅎ



제가 주문한 밀크티!!


맨날 커피만 마시다가 그냥 밀크티를 마시고 싶어서 주문했는데..정말로 나이스 초이스!!


정말로 맛나더군요. 머 사실 카페의 커피나 티는 거의다 비슷한데요.


그래도 여기는 맛나더군요.


아시죠? 전문가가 아니면 커피의 맛을 구분하기 힘들어요


감사합니다^^



하트는 콕!! 댓글은 선택!! 땡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