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방문한 음식점 리뷰를 올리네요. 대학 친구녀석이 잠깐 보자고 해서 산본을 방문했는데요.


맛집을 막~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검색해서 나온곳이 바로 양은냄비 닭고기찜, 김치찌개 음식점이에요. 아시죠? 산본 맛집이라고 하면 정말로 많은 맛집이 있다는거?


사실..정말로 전부 맛집은 아닌거 같은데요. 정말로 맛집일까?하고 방문을 했어요.


인테리어 및 식기들은 정말로 향수를 세월이 흐르는 느낌이 나더군요.


양은냄비의 대표적인 음식은 김치찌개와 닭도리탕(닭고기찜)!! 저희는 당연히 닭을 좋아하니까 닭고기찜 한마리 주문!!


홧팅2




주문과 동시에 물을 주시더군요. 말걸리잔과 양은 주전자?라고 해야되나요?ㅎㅎ


막걸리 주전자에 물이 나오는데..물을 마시면서 맑걸리 마시는 느낌이 납니다!! ㅎㅎ




기본반찬으로는 오뎅, 김치 그리고 콩나물이 나와요.


아마도 콩나물은 매워서 중화시키려고 나오는거 같은데 맛은 그닥..ㅎㅎ



친구녀석이랑 밥을 처음에 하나 시켜서 먹고 나중에 닭을 다 먹으면 밥 한공기 볶음밥으로 먹기로 해서


일단 공기밥 1공기 주문!!


공기밥도 일반적인 그릇이 아닌 양은냄비에 주더군요 ㅎㅎ





짜잔!! 이게 저희가 주문한 닭한마리!!


처음에 익혀서 닭이 나오기 때문에 바로 조금만 뜨거워지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닭한마리..남자 둘이서 먹기는 양이 많더군요 ㅎㅎ



짜잔!!!


나 닭도리탕이야~라고 외치는 이 사진!!


사실..이런 사진 안 찍는데..친구녀석이 이런 사진을 찍어서..저도 따라서 찍어봤어요 ㅎㅎ


나름 괜찮네요.


홧팅2



닭한마리 먹고 마무리는 볶음밥!!


역시 국물 요리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볶음밥 정말로 맛나게 먹었어요. 역시 볶음밥이 최고로 맛나는거 같아요 ㅎ




계산대에 레코드 판이 있고 레코드 기계도 있어서 신기하긴 하더군요.


음식은...그냥 저냥? 아마 친구랑..한 번은 괜찮은데 2번은 가지 않는다고 협상!!


정말로..TV에도 나오고 그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맛집이라고 올리는데..저의 기준에서는...ㅎㅎ 여기까지 할게요.


아 아시죠? 이 리뷰는 지극히 저의 돈은 투자해서 하는 리뷰입니다.


그러니..입맛이 전혀 다르니..평가도 다를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