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저의 단골 멘트이죠?


오늘은 강남역에 영감님을 잠깐!! 보러 다녀오면서 점심을 먹은곳을 이야기 할려고 합니다. 정말로...다시는...후덜덜하죠?


말 그대로 점심을 먹기위해서 다녀왔는데요. 생각 이하로 맛이 그렇더군요. 머..맛있다고 맛없다고 표현은 하지 않을게요.


강남역 일대를 열심히 돌아 다니면서 찾다가 결국은 콩나물국밥을 먹냐? 아니면 족발을 먹냐? 라고 고민을 하다가 족발집으로..


고고



들어갔더니..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이 사진은 나올 때 찍은 사진이라서 그나마 3팀이나 있는데요.


저희가 들어올 때는 2팀이 있어요. 한팀은 저기~ 보이는 낮술을 드시는 분들


한팀은 점심 메뉴를 먹으러 오시는분들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그냥 족발&불족발


사실 매운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데요...함 도전 해봤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사이드 메뉴들이에요.


우하..역시 부추는..어딜가든 맛이 있네요 ㅎㅎ


부추 최강!!


하트3





이 음식이 저희가 주문한 족발&불족발


보통은 이렇게 불이 없는 상태에서 먹는데 여기는 아래에 뜨겁게 유지하라고 불을 켜주던군요.


머..사실 있으나 없으나 맛은 똑같다고 생각하는 일인이지만요.



족발은..그냥저냥...불족발은 맵기만 하더군요.


다음부터는....그냥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신빙성이 있는 곳을 가기로 했어요.


역시..새로운 도전은 힘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공감은 필수 댓글은 선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