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머 저의 단골 멘트이지만 지겹지 않은 코멘트로 시작을 해볼까요?


금요일에 연차를 내고서 장염 후유증으로 병원을 다녀온 후 몸보신을 하러 범계역 롯데백화점 지하에 오픈을 한!!! 계절밥상을 다녀왔습니다.


아시죠? 계절밥상은 CJ 쪽 뷔페입니다. 그래서 CJ ONE 포인트도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고요.


요즘 트렌드가 "한식 그리고 웰빙"


뷔페라하면 전부다 양식, 일식 그리고 한식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서 나오는데요.


작년부터 한식뷔페가 나와서 요즘에 나쁘게 말하면 판을 치네요. 가격은 상당히 비싸다고 생각을 하고요.


남들이 한식 뷔페 하길래 다녀왔습니다. 그것도 새로 오픈한 범계 계절밥상을요.




한식을 모티브로 구성을 해서 그런지 레스토랑 앞에는 이렇게 채소들이 있어요.


약간 좀 특이 하다고 할까나?





계절밥상 옆에는 어떤사람이 재배를 했다고 걸어놓고 파는 계절장터도 있고요.


사람들이 살까?라고 생각을 하는 순간 많은 사람들이 사더군요.


아무래도 자신의 얼굴을 걸고서는 파는 식품이니까 믿음이 많이 가서 그런거 같아요.




전에는 이자리에 푸드코트가 있었는데...인테리어를 싹하고 계절밥상이 들어왔어요.


사실 엄마랑 오면서도 설마 사람이 이리 많을까? 생각을 하면서 왔는데..막상 와보니 사람들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계절밥상의 인기가 높은건가요? ㅎㅎ



계절밥상은 저녁 밥상과 주말 밥상에는 추가 메뉴가 있어요.


양구식 찜닭, 비빔국수, 쭈꾸미구이, 어묵탕, 가마 양념 쇠고기구이, 등등..


개인적으로 계절밥상을 이용히 저는 저녁 혹은 주말 밥상을 추천드립니다.


먹는게 확실히 차이가 많이나네요.




제가 처음 먹은 음식들!!


파전, 옛날식 치킨, 까르보나라 떡볶이, 등등


특히 저 고기는 정말 맛나더군요.



이것이 2번째 접시!!! 


고사리, 바지막 전, 오징어 튀김, 꼬마 김각, 그리고 고추장 삼겸살 구이?


와~ 고추장 삼겹살 구이는 정말 맛있어요.


강추!! 그리고 오징어 튀김도 예술!!




이게 후식으로 먹은 얼은 홍시!!


달콤하고 시원하고 맛나요^^


홧팅2



저희가 앉은 옆에는 이렇게 추억의 간식코너가 있는데요.


옆에는 아이스크림 코너도 있고요.


간식코너에는 호떡 그리고 고구마 맛탕이 있어요.


아이스크림 코너에는 과자 아이스크림?하고 4가지 아이스크림이 있고요.


특히 저의 입맛에 맞는거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어머님이 좋아하시는 아이스크림은 녹차!!


고고



입구 근처에는 야채 및 과일 코너가 있습니다.


이러니까? 내가 종업원 같네..ㅎㅎ



파전 및 면을 주는 제일제면소!!




한쪽에는 여러가지 음료수가 있고요.


옆에는 민들레차, 주스 그리고 레몬 등등이 있어요.





여기는 비비고 코너 및 김밥 등이 있는 코너에요 ㅎ



마지막으로 후식코너!!


옆에는 커피머신이 정말 많죠?


커피도 주는 센스!!


감사


계절밥상에서는 사진 촬영이 금지인거는 아시나요?


사진을 열심히 찍고 있는데 직원이 와서 그러더군요. "사진 촬영은 금지입니다. 죄송합니다"


ㅎㅎ 그래서 "네~"라고 하고서는 여기까지 찍었네요.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는 맛 평가였는데 어떠셨나요?ㅎㅎ




하트는 콕!!!비회원도 콕!! 가능합니다. 댓글은 선택~ 감사합니다^^

하트는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