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인장 솔스에요~ 드디어 홍콩 여행의 5일차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다행히도 5일차는 YMCA 1층 Mall cafe에서 조식을 먹고 쉬다가 바로 공항으로 출발~!!


사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스타의 거리나 침사추이도 다시 구경할까? 생각만 하다가 그냥 쿠키만 사러 갔다오고 바로 공항으로 출발했어요.


간단히 1층 레스토랑에 관해서 소개를 하자면~ 아시죠? YMCA에는 2개의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처음 포스팅 한 곳이 YMCA안에서 비싼 레스토랑이고 1층에 있는 레스토랑이 가장 기본적인 음식을 주는 레스토랑이에요.


저희는 조식이 포함이라서 체크인 하는 날은 제외하고 전부다 1층에서 조식을 먹었어요.



여기가 바로 레스토랑에서 찍은 후문의 YMCA!! 저기가 바로 택시들이 오는 곳이에요.


저희는..유니온 하우스에서 와서 정문으로 들어왔어요.


아마 공항에서 버스나 택시를 타고 오시면 저~기 뒷문으로 들어오실거에요.




기본적인 음식점이지만 나름대로 메뉴가 있고요.


저희는 가장 기본적인 85불짜리를 먹었어요.


사실 선택을 못했죠? 그냥 조식이 포함이라서요. 개인적으로 전에 포스팅한 곳이 훨~좋더군요 ㅎ



이 쿠폰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하면 처음에 체크인을 할 때 어머님 방은 조식이 포함이고 저희 방은 조식이 불포함이니...


이 쿠폰을 주더군요. 머지?라고 생각하다가 설명을 들으니 조심이 불포함이지 아침을 먹을 때 이 쿠폰을 주면 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냉큼 받았어요.


홧팅2




너무 일찍 일어났나요?ㅎㅎ 


저희가 아침을 먹을 때는 항상 사람들이 없더라고요.


보통 8시 넘어야지 사람들이 많이 오더군요. 조용히 조식을 먹어서 좋았어요.





짜잔~~ 여기가 바로 음식이 시작하는 부분~~


많은 분들이 메뉴가 별로 없는거 보고는 실망을 하시는데..사실 캐나다 Inn에서 머물러도 이정도로 나와서..ㅎㅎ


저는 그닥 실망을 안했어요. 나름 괜찮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약간 실망?ㅎ


슬퍼2



처음에는 서양식인 빵이 많고 그 옆에는 중국식 음식을 볼 수 있어요.


신기한거는 첫날에 먹은 현지 음식 라면도 있고...다행히도 소스가 약하더군요.


그담에는 콘스푸 등등 있어요.



오른쪽 끝에는 우유에 먹으라고 시리얼과 쥬스들이 있어요.



여기는..정확히 모르는데요.


아마 저녁이나 다른 음식을 먹어야지 오픈을 하는거 같더군요.


3일동안 조식을 먹으면서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요 ㅎ



티와 커피!!!


내가 좋아하는 커피~!!


홧팅2







엄청난 음식들이 있죠?ㅎㅎ 맨날..홍콩 음식에 시달리다보니...아침에는 항상 많이 먹는거 같아요 ㅎㅎ


특히..!! 가장 맛나는거는 저 요거트..과일은 한국이 더 맛나는거 같고요.


빵도 생가보다 맛있어요.


하트는 꾺~ 댓글은 필수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