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시 냉면은 속초 코다리 냉면::수원 롯데백화점


음식점을 찾아서 먹는 여행을 정말로 좋아하는 저에게 딱 한가지 고집이 있는데요. 바로 냉면은 냉면집에서라는 말을 항상 하고 다닙니다. 이유는 맨날 고기집에서 고기를 먹고 후에 나오는 냉면은 대부분이 맛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어느 순간부터는 고기집에서 냉면을 주문하지 않게 되더군요. 하지만 최근에 한국에는 정말로 냉면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가게들이 많기 때문에 저에게는 큰 기쁨이네요. 오늘은 수원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 속초 코다리 냉면에 관해서 이야기를 할게요. 시작할까요?




고디바 카페글을 작성하기 전에 이 글을 먼저 작성하려고 했는데요. 어떻게 꼬이는 바람에 이 글을 나중에 작성하게 되네요. “속초 코다리 냉면같은 경우는 수원 롯데백화점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요. 크게 간판이 있기 때문에 찾기 쉬울 겁니다


2017.02.24  엄마랑 수원 롯데백화점 고디바 초콜릿 카페에서 데이트



이날 어머니랑 같이 캐나다에 돌아갈 때 가지고 갈 뚝배기를 구매도 할 겸 아내 가방도 수선을 하러 수원 롯데백화점을 방문했는데요. 점심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간단하게 먹을 겸 눈에 보이는 속초 코다리 냉면을 선택했어요.


코다리 냉면 같은 경우는 저도 회사생활을 하면서 정말로 많이 먹은 음식 중에 하나인데요. 개인적으로 정말로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물론 가게마다 판매하는 냉면의 맛이 비슷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죠. 이날 저희는 코다리냉면 세트 1 + 코다리냉면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을 보면 8,000 + 9,500이죠?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엄마랑 같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냉면이 빨리 나왔네요. 위에 사진에 있는 음식이 바로 코다리냉면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로 좋아하는 음식이죠. 코다리와 냉면의 조합!!




저희는 세트를 한 개만 주문했는데요. 왠지 2개를 주문하면 만두만 4개라서 다 못 먹을 거 같았어요. 그래서 엄마랑 저랑 만두를 1개씩 먹었는데 만두도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보통 냉면집 같은 경우는 만두가 맛이 없는데 이 집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아마 다시 간다고 해도 세트를 주문해서 먹을 거 같아요. 간편하게 먹기 정말로 좋은 집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