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롯데백화점 고디바(GODIVA) 초콜릿 카페


한국에서 촬영한 사진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것부터 글을 작성할까 생각을 하다가 수원 롯데백화점 고디바 초콜릿 카페에 관해서 먼저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한국에서 거주할 때 어머님이랑 같이 자주 가는 곳이 바로 롯데백화점인데요. 개인적으로 어머님이랑 같이 쇼핑을 즐기는 편이라서 그런지 자주가게 되더군요. 이날도 한국에 들어와서 캐나다에 가지고 갈 뚝배기를 구매하러 수원 롯데백화점을 방문했는데요. 아직 글을 작성하지 않았지만 수원 롯데백화점 지하에서 냉면을 먹고 이야기도 할 겸 따듯한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 바로 앞에 있는 고디바 초콜릿 카페를 방문했어요.




수원 롯데백화점 고디바 초콜릿 카페는 그냥 간단하게 커피 및 초콜릿 음료를 판매하는 줄 알았지만 다양한 상품들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물론 저희는 그냥 차를 한잔 마시기 위해서 왔기 때문에 다른 상품에는 눈이 가지는 않았어요.




메뉴를 볼까요? 정말로 다양한 음료들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커피 종류를 고르고 어머님은 간단하게 달짝지근한 커피를 좋아해서 약간 단맛이 강한 커피를 골랐어요. 이렇게 이야기를 하니까 종류를 이야기 안 했네요. 저는 헤이즐넛 핫 초콜렉사를 어머님은 카페모카를 주문했어요.

고디바에서는 프리미엄 라떼 4종을 출시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저희 가족은 전체적으로 라떼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패스했어요. 또한 신기하게도 초콜릿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가게라서 그런지 정말로 거의 모든 음료에 초콜릿이 포함 되었더군요. 물론 저는 개인적으로 초콜릿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반면, 아내는 정말로 초콜릿을 사랑하죠.



위에서 이야기를 했듯이 고디바 카페에서는 음료뿐만 아니라 초콜릿도 판매를 하는데요. 가격은 정말로 비싸더군요. 물론 선물용으로는 정말로 좋을 거 같은 생각입니다.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면 공항 면세점에서도 고디바 초콜릿은 면세점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 시중에 나와있는 가격보다는 저렴하겠죠? 이상입니다.



사진에 있는 음료는 제가 주문한 헤이즐넛 핫 초콜렉사라는 음료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습니다. 물론 초콜릿과 커피를 정말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사랑할 수 있는 음료이기는 합니다. 일단 맛은 정말로 커피 맛을 못 느낄 정도로 달았고 약간 텁텁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만큼 초콜릿이 많이 들어갔다는 소리겠죠?




한국에서는 서울이 아니고 경기도에 거주를 하기 때문에 고디바 초콜릿을 상당히 접하기 힘든데요. 물론 지금도 캐나다 시골에 거주하기 때문에 접하기 힘듭니다. 고디바 초콜릿하면 정말로 세계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죠. 하지만 초콜릿을 잘 알지 못하는 저에게는 그냥 비싼 초콜릿이라는 생각밖에 들지가 않네요. 굳이 비싼 돈을 주고서는 고급 초콜릿을 혹은 음료를 구매해야 될까? 저는 개인적으로 이디야 커피에서 판매하는 커피가 더 좋은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