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인장은 현재 캐논 7D Mark 2 + 17-55 축복렌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캐나다에서 사진을 촬영할 때 초점이 이상하게 된다고 느끼고 자체적으로 실험도 해봤는데요. 결국은 이상함을 느끼고 한국에 돌아오자마자 “캐논서비스 안양서비즈시정점/캐논 안양 AS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일단 집 주면에 지정점 같은 경우는 2곳에 있는데요. 한곳이 바로 안양 그리고 다른 한곳이 수원입니다. 하지만 수원 같은 경우는 평소에 많은 인파로 항상 바쁘기 때문에 저는 전에도 한번 다녀온 안양 지점을 방문했어요.



일단 안양 캐논 AS 센터 같은 경우는 수원과 다르게 접근성이 약간 떨어지는데요. 안약 혹은 명학 역에서 버스를 타고 와야 합니다. 저도 안양까지 와서 버스를 다시 타고 왔습니다.



건물에는 따로 간판이 크게 없는데요. 그래서 처음에 오시는 분들은 약간 찾기가 힘드실거에요.


건물 바로 앞에 작게나마 간판이 하나 있습니다. 혹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작은 간판 사진 하나 올릴게요.



정확하게 모르지만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인가 올라가면 서비스 센터를 볼 수가 있는데요. 수원과 다르게 정말로 사람이 별로 없어요. 물론 지리적인 이유 때문에 그런걸 수도 있고요. 혹은 평일 아침이라서 사람이 없는 걸 수도요.




수리비용은 4만원이 넘었는데 캐논에서 제공해주는 쿠폰을 사용해서 할인을 받았습니다. 할인 쿠폰 같은 경우는 캐논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수에 따라서 쿠폰을 제공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바디 2개 그리고 렌즈 2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할인이 좀 많이 되는 쿠폰을 받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안양점이 수원점보다 일 처리가 약간 더 빠르다고 느끼고 친절함도 높다고 보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