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harlottetown Visitor Information Centre


벌써 2016년이 끝나고 2017년이 다가오네요. 지금 캐나다는 한참 겨울을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을에 촬영을 해놓은 프린스 에드워드 섬에 있는 관광 정보 센터를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보통 여행을 가면 인터넷 혹은 책을 통해서 여행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데요. 저 역시 2가지 방법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혹은 책은 거의 현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랑 많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도 어디를 가면 항상 찾는 곳이 바로 현지 관광 정보 센터입니다. 샬럿타운에는 제가 알기로는 시청 그리고 지금 이야기는 하는 곳이 관광 정보를 제공하는 곳 인걸로 알고 있어요. 다음에는 샬럿타운 시청에 관해서 이야기하고 오늘은 관광 정보 센터를 이야기 하겠습니다.




관광 정보 센터 같은 경우는 번화가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혹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 주소를 작성하겠습니다. 또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블로그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시면 답변 해드립니다.


샬럿타운 관광 정보 센터 주소 : 178 Water St, Charlottetown, PE C1A 8W1

홈페이지 : www.tourismpei.com

전화번호 : (902) 370 - 2842



건물 입구에는 “Charlottetown Visitor Information Centre” 라는 표시를 수가 있으세요. 물론 관광 정보 센터만 있는 아니고 술도 판매하는 곳도 같이 있어요. 밖에는 대표적으로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아래 조그만 하게 수가 있네요.




건물을 들어가면 오른쪽에는 다양한 관광 안내 책들을 수가 있어요. 제가 방문을 당시에는 여름 시즌이 끝나는 시점이기 때문에 다양한 책들을 많이 수가 없었어요. 혹시 관광 정보 이벤트 같은 경우는 책을 통해서 많이 있기 때문에 책은 하나씩 들고 가세요. 여기서 잠깐 프린스 에드워드 같은 경우는 시즌이 다른 곳보다 상당히 짧은 편이에요. 심지어 7, 8월에만 문을 여는 곳도 있고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7 중순에 오시는 가장 좋다고 생각을 하네요. 8월은 생각보다 너무 덥고요. 물론 한국보다는 덥지는 않지만요.




입구 왼쪽에는 다양한 투어를 있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물론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들은 아닙니다. 거의 대부분이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요 관광 코스는 샬럿타운을 구경할 있는 시티버스, 자전거를 빌려서 관광을 있는 서비스 그리고 섬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바다 빨강머리 앤의 집을 구경할 있는 코스가 있어요. 예전에는 마을에서 빨강머리 앤의 집을 바로 가서 구경할 있는 버스가 있었지만 지금은 없고 하나의 관광 코스로만 구경이 가능해요. 아니면 차를 렌트 하셔야 합니다.




물론 다양한 관광 상품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역시 위에서 이야기를 했듯이 시즌 막바지라서 관광 상품들은 수가 없었네요. 특히 시기에는 가게들이 문을 닫고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놓기 때문에 거의 제품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관광객들에게는 관광 상품을 구매하기에는 최고의 시간이죠.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