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사진을 정리하고 글을 작성하고 있어서 어떤 글을 작성을 해야 되는지 고민이 많은데요오늘은 저번에 작성을 했던 G430 게이밍 헤드셋 프로그램에 관해서 올릴게요. 처음에 헤드셋을 선물로 받고서는 프로그램 설치를 미루고 있었는데요. 어떤 분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소리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하셔서 바로 설치를 진행했어요. 설치를 진행하고 나니까 따로 소리를 컴퓨터에서 조절 할 필요 없이 헤드셋에 있는 볼륨 조절기로 조절이 가능하더군요.


Logitech G430 게이밍 헤드셋 리뷰

2015.12.16 게이밍 헤드셋 Logitech G430 솔직한 리뷰(Surround Sound)



따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는 크게 어려움은 없어요. 일단 네이버에서 로지텍검색을 하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연결이 가능해요.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부분에 소프트웨어 다운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게임 헤드셋 목록을 열면 로지텍에서 판매를 하는 헤드셋들을 수가 있는데요. 같은 경우는 G430이기 때문에 그거에 맞는 헤드셋을 찾아서 다운을 받으면 되요.



G430 헤드셋을 눌러서 들어오면 아래 다운로드 있는데요. 같은 경우는 운영체제가 윈도우 10이기 때문에 그거에 맞는 사양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요.



인스톨 파일을 받고서는 실행을 하면 게임 소프트웨어 설치가 나타나는데요

저는 캐나다에서 거주를 하지만 컴퓨터는 전부 한글로 변경을 했기 대문에 한국어를 선택하고 설치를 진행했어요.



다음은 계약서는 동의합니다 선택을 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마지막 페이지를 수가 있는데요. Facebook, Logitech G, Ventrilo, Curse 보이는데요. 전혀 쓸모 없는 프로그램 들이에요. 그냥 넘어가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기가 가지고 있는 헤드셋 그림을 수가 있는데요. 보면 제가 G430 헤드셋을 가지고 있는 알겠죠?




다른 목록에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설정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저도 기능은 이용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저는 FPS 게임을 하지 않아서 필요는 없는 같아요. 아마 FPS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설정을 하고 게임을 하시면 서라운드 사운드를 체험할 있을 같네요.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 사람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