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거주고하고 있는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에는 크리스마스 조명을 장식해서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굉장히 좋아하는 곳에요. 특히나 마을 하나가 크리스마스 조명을 집에 설치를 하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North Rustico 지역인데요. Norh Rustico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PEI) 북쪽에 위치해 있는 지역인데요. 여름에는 낚시 혹은 여름 스포츠로 유명하고요.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조명 장식을 하는 마을로 유명해요.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거주하는 분들이 정말로 많이 가는 마을이죠.  마을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저희 부부는 Kensington에서 장인, 장모님과 같이 저녁을 먹고 이동을 했는데요. 아내가 저녁에 운전을 하기 싫어해서 장인 어른께서 직접 차를 가지고 Kensington으로 오셨어요. 저녁은 간단하게 Canadian & Chinese 레스토랑을 가서 먹었어요. 전에 올렸던 음식점이라서 아래 링크만 걸어 놓을게요.


Canadian & Chinese 레스토랑 리뷰

2015.11.10 캐나다 장인어른, 장모님과 같이 먹는 중국음식

 




North Rustico 방문하면 가장 처음으로 보는 집인데요. 앞에 엄청난 크리스마스 조명 나무와 주위에는 다양한 장식들이 있네요. 주위에는 종교에 관한 장식도 수가 있어요. 특히나 옆에는 스노우 맨이 보이죠? 저는 집에 장식을 조명들이 정말로 이쁘네요

 

 

처음 장식이 집에서 사진을 엄청 촬영을 하고 North Rustcio 지역의 가장 화려한 집으로 바로 향했어요.



집으로 가는 길과 앞에 있는 필드에는 많은 크리스마스 조명이 있고요. 앞에는 기부 박스가 있어요. 기부 박스의 돈은 크리스마스 조명을 설치해서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사람이 가지는 아니고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도와주는데 사용해요.




천천히 길을 따라서 올라가볼게요. 사진 상으로는 정말로 어두워 보이는데요. 막상 가보면 걸어도 위험하지 않을 정도로 어두워요. 일단 어린애들이 많이 와서 구경을 하기 때문에 정말로 어둡게 하면 위험하겠죠?





집을 보면 정말로 화려하죠? 사람들이 간혹 질문을 하는데요. 정말로 사람이 사는 집일까? 정말로 사람이 거주하고 있는 집이에요. 저도 몰랐는데 아내가 설명을 해주더군요.  왼편에는 따로 크리스마스 장식은 곳이 있는데요. 여기는 재대로 운영이 되지 않더군요. 아무래도 망가진 같은데 그냥 두는 같아요.




위에 있는 사진들이 우측에 있는 정원에 있는 장식들인데요. 아쉽게도 조명들이 전부다 ON 아니라서 전부다 사진을 촬영하지는 못했어요그래도 곰도 수가 있고 사슴들도 수가 있네요.



앞에서 촬영한 사진인데요. 봐도 정말로 장식품이 많아 보이죠? 사람들도 엄청 많고요. 그만큼 이곳이 여기서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는 최고의 관광지에요. 지금 부터는 사진을 좀 구경할게요.





North Rustico 거의 모든 집이 예수님 장식은 기본적으로 하더군요. 여기서 정말로 크게 장식을 하는데요. 장식은 전이나 지금이나 같은 같아요. 이렇게 많은 조명들을 설치하고 운영하려면 정말로 전기세가 많이 나오는데요. 여기는 신기하게도 전기회사에서 전액을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위에 사진에 있는 집은 제가 방문했던 유명한 바로 옆인데요. 옆에 엄청나게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보다가 집을 보니까 집이 초라해 보이네요. 사실 정도는 많이 장식을 편에 속하는데 약간 불쌍한 집이네요.



흔히 말하는 메인 코스를 보고 다운 타운 중심에 있는 집들을 구경하기 위해서 이동을 했어요. 여기는 3개의 집이 장식을 해서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곳인데요. 여기도 장식들이 정말로 되어 있어서 볼게 많아요. 위에 사진에 있는 집이 오른쪽에 있는 집이에요. 사진은 순서는 오른쪽부터 왼쪽으로 순서대로 보여주고 마지막은 3개의 집을 동시에 보여드릴게요.



여기가 가운데 있는 집인데요. 어떻게 보면 번째 집과 비슷하죠? 번째 집과 번째 집은 이상하게도 장식을 정말로 비슷하게 하더군요. 그래도 정말로 장식들은 정말로 예쁘네요.



여기가 마지막 집인데요. 크리스마스 조명이 별로 없죠? 이상하게 3개의 집이 붙어서 장식을 하지만 매번 마지막 장식은 거의 없더군요





전부다 구경을 하고 아내랑 같이 마을 중간에 있는 공원의 장식들을 구경하러 이동을 했는데요. 공원 중간에는 정말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수가 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너무 공원에 얼마 없는 크리스마스 조명?





여기는 이동하는 중간에 집인데요. 혹시나 크리스마스 조명을 설치한 집이 있나 하면서 마을 주변을 돌다가 집이에요. 집이 정말로 크죠? 집의 위치는 바다 앞이라서 정말로 풍경이 좋은데요. 그만큼 가격이 엄청나겠죠?



드디어 North Rustico 마지막 코스를 가네요. 마지막 코스는 번화가 쪽에 있는데 개의 거리를 두고서는 오른쪽에 위치한 집들이 크리스마스 장식을 엄청나게 하는 곳이에요. 구경을 시작 해볼까요? 이전에는 사진만 보여드리고 설명은 많이 하지 않을게요. 아직도 설명할게 너무 많아서요.











위에 사진들을 보셨나요? 저희는 구경을 하고 집으로 향했는데요. 저희가 여기를 오면서 중간에 곰을 보고서는 집에 다시 방문하기로 곳을 방문했어요. 말이 먹는 먹이로 만든 곰인데 정말로 귀엽더군요. 아이디어가 정말로 좋은 같아요.






캐나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크리스마스 조명 구경은 하셨나요? 정말 사진을 구경하시면 크리스마스가 캐나다에서 정말로 공휴일이라는 느낄 있습니다. 마지막은 크리스마스니까 산타 할아버지로 마무리 할게요~!! 감사합니다. 아래에 youtube 링크는 제가 옛날에 촬영 했던 영상입니다^^ 구경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 사람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