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나다는 오늘이 20 한국은 지금 21일인데요. 드디어 캐나다 크리스마스가 5 후면 다가 오네요. 매년은 아니지만 캐나다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전에 항상 아내랑 같이 하는 있는데요. 바로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만드는 거에요. 한국에서는 전혀 본적이 없는 문화지만 캐나다에서는 어딜 가든 쉽게 있는 바로 진저브레드 하우스인데요. 2012년도에 캐나다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면서 만든 진저브레드 하우스는 하우스이고 이번에는 작은 진저브레드 하우스 마을을 만들기로 해서 구매를 했어요.


2012년 아내랑 같이 만든 진저브레드 하우스 리뷰

2012.12.14 [PEI - Prince Edward Island]진저브레드(Ginger Bread) 집 만들기!!!



사실 아내랑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구매할지 아니면 작은 마을을 구매할지 고민을 하다가 이번에는 다른 것을 만들어보자고 해서 작은 것을 구매했는데요. 작은 마을 구성은 5개의 집으로 되어있어요. 아담하죠?



진저브레드 하우스 킷을 구매하면 항상 꾸미는 재료가 부족한데요. 이번에는 아내랑 같이 Bulk Barn 들려서 꾸미는 재료를 구매를 했어요.


캐나다 Bulk Barn 리뷰

2012.08.23 [PEI - Prince Edward Island]Bulk Barn,quality bulk food,Charlottetown #5




진저브레드 하우스 박스를 열어보면 하우스 모양의 진저브레드와 하우스를 만드는 재료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하우스를 어떻게 만들어요? 라는 궁금증이 있는데요. 바로 위에 보이는 Icing 본드 같은 역할을 해줍니다. 물론 식용이 가능해요.



박스 뒷면에는 진저브레드 하우스 만드는 방법이 있는데요. 내용은 영어랑 프랑스어로 작성이 되어있어요. PEI에는 프랑스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절반 그리고 영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절반이라서 어떤 제품을 사던 영어와 프랑스어가 있어요.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진저브레드를 소개 했는데요. 슬슬 아내랑 같이 만들어 볼게요. 시작합니다~!




처음에 하는 일은 진저브레드를 전부다 쪼개서 Icing 함께 집을 만드는데요. 제가 Icing 뿌리면 아내가 집을 만들었어요. 집을 만들었으면 남은 Icing 가지고 장식을 하면 되고요




위에 작은 5 집들이 아내랑 저랑 같이 만든 결과물인데요. 아내가 사진 안에 들어오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저만 사진에 있네요. 집들이 작죠그래서 집들을 전부다 사진 촬영을 했어요. 작아서 자세히 보기가 힘들어서요.







위에 사진들이 각각의 집들을 사진 촬영한 결과물이에요. 정말로 아담하죠? 제가 생각해도 그렇게 예쁘게 만들지는 못한 같아요. 그래도 아내랑 같이 만들었다는 중요하겠죠?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전부다 만들었으면 다음으로는 집을 꾸미는 거에요. Bulk Burn에서 구매를 했던 재료를 가지고 아내가 열심히 장식을 했는데요(저는 장식을 하지 않았어요). 나름 아내가 열심히 장식을 했는데 생각보다 예쁘네요.



위에 사진이 장식을 하고 촬영한 사진이에요. 바닥에 깔린 종이는 박스인데요. 사실 따로 놓을 곳이 없어서 박스 위에 만들었어요. 그리고 전부다 식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식용을 하셔도 됩니다. 아쉽지만 저랑 아내는 진저브레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먹지는 않아요. 참고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을 작성하는 사람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