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항상 시작하는 말이 있죠?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하남 낙지 맛집에 이어서 정말로 저녁에 그 유명한 영감님이랑 맛나게 먹은 불고기 집을 하나 소개 시켜드릴라고 합니다!!


아시죠? 저의 입맛의 기준은..저!! Only 저 입니다!! 그러니..저에게는 맛 집이지만..다른 사람에게는 아닐수도 있죠? 무튼 서론이 길었죠?


본론으로 넘어가면 오랜만에 영감님이랑 만나서 저녁이나 먹을겸 수다를 떨러 논현역으로 ㄱㄱ 싱!! 


영감이 맛집이라고 추천한 서울불고기!! 말로만 들었지 방문은 처음이였어요. 


고고




메뉴판이 좀 신기하게 있더군요.


저희는 가장 가격이 만만한 불고기!! 물론 불고기 먹으러 왔는데..등심 먹기는 좀...ㅎㅎ


개인적으로 고기는 집에서만 먹는 스타일이라서요.




기본적으로 국 하나, 특제 소스 (불고기에 찍어 먹는 소스), 샐러드, 김치가 나오네요.


이 소스가..대박이더군요.


불고기에 소스를 찍어서 ~ 쏘~옥 하고 먹으니 정말로 맛나더군요.


홧팅2



불판이 약간 특이한데...처음에는 왜 이렇게 생겼나 했더니만..


사장님이 와서 고기를 구워주고 보니까..이유가 있었습니다!!!


다음 사진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하트3




이게 바로 불고기에 찍어 먹는 소스!!


맛나~ 맛나~



가운대에는 불고기를 놓고...주위에는 버섯 및 기타 부재료를 넣어서 먹는다고 하더군요.


특히..이 불고기 양념에 절인...당면과 파는 정말로 맛나더군요.





열심히 2인분을 영감님과 맛나게 먹었습니다.


영감님께서...정말로 맛난다고 말 처음듣는다고 하더군요.


제가 사실..정말로 맛있어서 맛난다고 이야기 하면서 먹었거든요 ㅎㅎ



깔끔하게..고기를 먹었으니 물냉면으로 식사를 했어요.


역시 고기에는 물냉면이 최고죠?


지극히~개인적인 방문으로 쓰는 후기니~ 참고만 하시고~ 평가는 직접하시길~


그래서 저는 이 집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