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군포시 당동에 있는 루나리치라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맛집인지 모르고 그냥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올려서 방문을 했어요.


이 집에서 가장 맛나는 음식은 크림 파스타라고 해서 저는 크림파스타를 먹으러 가고 부모님은 안심스테이크!! 를 먹으러 갔어요.


고고


사실 방문전에 아...그냥 집 근처에 있는 피자~집이라고 생각하고 크게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생각 이상이더군요. 


지금 시작 하겠습니다!!



루나리치 들어가는 입구에요 건물 왼쪽에 보면 이렇게 올라가는 계단이 보여요.


약간 음식점 분위기가 훨~훨 풍기는 후라이팬들로 장식이 있네요 ㅎㅎ.



루나리치에는 여러가지 해택이 있는데요.


제가 방문할 때는 해택이 있었는데..지금은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삼식이로 사진을 찍어서 그런지 화각이 약간 부족한거 같네요 ㅎㅎ


이때로 제가 아직 화각의 감을 몰라서 그냥 감으로 찍었습니다.



아래 깔려있는 종이중에 저희 부모님이 드신거는 안심스테이크!!


저는 크림 해물 파스타?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고요.


모든 블로거들이 그렇게 극찬을 한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식탁에 이렇게 생긴장식이 있는데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보니...피자를 주문시 위에 피자를 놓고 온도를 유지해주는 장식이더군요.


저희는 피자는 따로 주문을 안했어요...ㅠㅠ


사실 고르곤졸라 피자는 다 비슷해서 잘 먹지 않습니다.




기본 셋팅으로 나오는 바게트!!!


마늘 바게트!! 너무 ~ 너무 맛나서 열심히 먹었네요.



음료는 간단히 오렌지 주스를 시켜서 마시고용~


아버지께 와인 추천 드렸는데 사절을 하시더군요.


사실 스테이크에는 와인을 먹어야 된다고 들어서..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와인에 먹어 봐야졍..ㅋㅋ


안심 스테이크 샐러드!!


최고입니다...아직도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그 맛을..ㅎㅎ


이 샐러드 정말 맛나요. 강추 강추!!




이게 바로 제가 주문한 크림 해물 파스타!!!


와따~!!!


요리


추천 추천 완전 추천!!


사실 캐나다에서 정말로 맛나는 크림파스타를 먹고 한국에서 많은 곳을 돌아다니면서 먹어봤지만.


맨날 실망만 했는데..이 파스타는 정말로 맛나더군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피클인데..직접 담구나?


피자집 피클 맛은 안나고 직접 담구는 피클 맛이 나네요.




이게 바로 안심스테이크!!!


비싸긴 하지만..고기의 질은 좋네요.


안심 스테이크도 정말 맛나지만..저는 개인적으로 크림 파스타 추천드려요^^





요즘 너무 맛집이라고 쓰면서 포스팅을 하는데요.


평소 맛집이라고 평하지 않는 곳은 맛집이라고 쓰지 않지만 정말로 제가 맛나게 먹은 곳은 맛집이라고 써요.


아 물론 개인에 따라서 다르지만 정말로 저의 입맛에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군포 당동에 있는 루나치리 피자&파스타 점 가족끼리 가도 정말로 괜찮을거 같아요.


생각보다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