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블로그 주인장 솔스입니다!!! 오랜만에 음식점을 포스팅 하네요!! 정말로 맛집이 아니면 맛집이라고 포스팅을 안하지만..


주말에 하남을 지나는길에 배가 고파서 방문한 집이 맛집이였어요. 나중에 집에 와서 인터넷 검색해보니...생각보다 포스팅이 많더군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소리죠?ㅎㅎ


음식점의 위치가 약간 외진고셍 있어서 찾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을 햇어요.




딱!! 방문을 해보니까 정말로 크더라고요. 더군다가 음식점 앞에는 많은 의자들이 있는데..


알고보니까 날씨가 포근한 날은 사람들이 많아서 야외에서 기달려야 되기 때문에 의자를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사실 낙지볶음이라는게...어차피 양념은 다 비슷하니까 맛은 똑같다~라는 생각으로 방문을 햇어요.

 


아..식당의 내부 모습을 찍어야하는데..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못 찍었어요.


슬퍼2


그래도 음식을 다 먹고 찍었으니..계속 읽다 보시면 식당 내부를 볼 수 있어요.


아!! 여기서 신기한 점은!! 테이블 서빙하는 종업원이 전부다 남자였어요. 그것도 대부분이 학생들이고요.


여학생 알바생은 안쓰나봐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해물찜과 해물파전!!


샐러드, 콩나물 그리고 냉채가 기본 메뉴에요.



냉채 냉채!!


아무래도 매운 음식을 먹으니까 냉채를 주더군요. 



그리고 음식이 매우면 넣어 먹을 콩낭물과 그냥 먹을 샐러드!!


뒤에는 순두부인데..사진을 잘 못찍어서 순두부만 재대로 안나왔네요.


이 기본 메뉴들은 무한 리필이 가능해요. 입구쪽에 가면 셀프 코너가 있어요.





짜자잔~!!!!


이게 바로 해물파전!!! 정말로 두껍고 맛나게 생겼어요.


해물파전 정말로 좋아하는데 여기는 너무너무 맛있어서 저희는 1개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지고 갔어요.


아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너무너무 맛나는 해물파전!!!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 싶네요. 파전에 낙지 등등 여러가지 해삼물이 있어서 찝는 맛도 좋고요.




저희의 초 특급 본 메뉴!!


바로 해물찜!!! 게, 낚지, 등등 여러가지 해물들이 들어간 해물찜!!!


약간 매운감이 있지만...월래 매워야 비릿맛을 못느낀다고 하잖아요? 매운음식을 잘 먹지는 못하지만..열심히 먹었어요.


홧팅2



식당내부의 모습이에요.


저희가 너무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은 생각보다 별로 없더라고요.


나중에 갈때는 사람들이 많았지만요.





이렇게 입구 옆에는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과 3대의 커피 머신이 있어요.


한대는 자판기 커피고 2대는 직접 갈아서 나오는 커피머신이에요.


맛은...그냥 그럭저럭?




가게 앞에 이렇게 모닥불도 있고.


모닥불 관리하시는 분에게 들은 이야기로는...고구마를 사오면 군고그마 해주신다고 햇음!!


사실인지 거짓인지는 안사와봐서 모르지만요.



야외에서 기달리는 사람들은 위해서 만든 야외 대기실!!


가운대 난로가 있어서 따듯해요!!


TV



가게 앞 마당 한 쪽에는 동물동장!!




정말로 맛나는 낙지집인데...추천드립니다!!


하지만...산낙지는 정말로 비싸더군요. 시가가 아닌 고정가격이라서 그런건가?


무튼 낙지볶음 및 낙지 요리는 추천드려요^^


이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작성된 글이며~ 입맛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감사합니다^^ 



큰지도보기

낙지세상 / 해물,생선

주소
경기 하남시 천현동 431-15번지
전화
031-791-9955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