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at together를 방문했습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맛집 방문기를 쓰네요. 아 물론 저의 블로그는 전부다 맛집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아시죠? 저의 기준은 한 번 방문과 두번째 방문은 틀리다는 걸?


정말로 맛이 별로고 다른 블로그에 속았다면 저는 한 번만 방문을 강추드려요. 물론 노골적으로 맛이 없다고 표현하지는 않지만요.


아~ 무튼 오랜만에 맛집 후기를 올리니까 정말로 좋네요. 


산본에 대학 친구가 취업을 해서 살고 있는데..저번에 치킨도 얻어 먹었으니 한 턱!!! 내러 산본을 갔습니다!


물론 우리의 검색 친구인 네이버를 통해서 맛집을 검색한 결과는...여러집이 나오더군요.


그 중에 하나 "잇투게더"라는 집을 한 번 방문했어요.



친절하게 가게 앞에는 이렇게 대표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오늘 저희의 목표는 플레이트 메뉴!!


저는 개인적으로 닭가슴 플레이트를 먹고 싶었고, 친구는 바베큐를 원하더군요.


하지만....직원분의 추천으로 바베큐 2인분을 시키고 고르곤졸라 피자를 한 판 시켰어요.


음료는 콜라와 미란다 오렌지!!



매장앞에는 영업시간과 주문마감 시간이 적혀있네요.



가게 내부에요.


저희가 저녁 7시 넘어서 방문을 했는데 다른 블로그에서 본 사진과 같이 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어떻게 유지하는지 모르지만...장사는 그렇게 잘되는거 같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저희가 저녁을 다~ 먹고 나갈때는 사람들이 좀 있었어요.




자리에 앉고 찍은 내부 사진인데..아쉽네요.


이날 삼식이로 연습할 겸 찍었는데..아직 삼식이 화각에 익숙치 않아서 미흡하네요 ㅎㅎ




최근 음식점을 방문하면서 물 티슈를 아직 옛날거를 많이들 주시는데..여기는 신기하게 새로운 버전의 물 티슈를 제공하더군요.


사실 사탕처럼 생겼는데..물을 넣으면 물티슈가 되는 제품인데요.


따른 유해물질이 안들어간 제품이라서 어린애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들이죠.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네요.



주문을 하고 바로 나오는 수제(?) 피클!!


많은 레스토랑이 피클을 구매하지 않고 직접 담구던데...



과연 맛은 어떨까?


아 정말로 괜찮습니다. 역시 피자집에서 주는 피클보다는 이렇게 만들어서 파는 피클이 정말로 맛나요.



제가 주문한 미란다..


사실..가격면에서 약간 비싸다고 생각해요.


음료수 한 잔에 2천원이라니...흠...


그것도 미란다 오렌지가 흠...


슬퍼2



남자둘이서..주문한 바베큐 플레이트 2인분!!


더 웃긴 사실은...남자 둘이서 주문을 하고 둘이서 열심히 블로그에 사진을 올린다고 사진을 열심히 찍었습니다.


직원들이..열심히 저희는 구경하더군요!!


??




반숙 계란 한개와 고기는 4점!! 


보통 1인분을 시키면 고기 2점과 샐러드가 나오고 기타 음식들이 나오는데요.


제가 볼때는 1인분 따로 시켜서 먹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아니면 한명은 플레이트 메뉴를 주문하고 한명은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는 것도 괜찮고요.



맛의 평가는?


맛있습니다. 저의 입맛은 정말로 까다로운데요.


저는 맛있다고 생각하느 사람들중에 한명이고요. 아 물론 고기가 다 거기서 거기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고요?


고기랑 기본적으로 고기 아래 소스가 있는데 고기에 그 소스를 듬뿍 발라서 먹었는데..맛나더군요 ㅎ



혹시 남자 둘이서 먹기에는 2인분 바베큐 플레이트가 부족할까? 라고 생각하면서 주문한!!


고르곤졸라 피자!!


하지만...플레이트 먹느라고..정신없어서 식었어요..ㅠㅠ


정말로 뜨뜻할때 먹어야 맛나는게 고르곤졸라 피자인데....


슬퍼2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용!!



가게 입구 앞에는 나가면서 커피를 마시라고 커피 머신이 있네요.


아쉽지만..저희는 안마시고 그냥 공차 갔어요 ㅎㅎ


친구녀석이 커피 한 잔 먹자고 해서요.


정말 연인끼리는 가기 좋은곳이고요!! 산본에 오시면!! 추천드리는 가게입니다.


더 군다나 가게가 너무 조용해서 좋더라고요.




큰지도보기

잇 투게더 / -

주소
경기 군포시 산본동 1135-1번지 3층
전화
031-399-5425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