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솔스에요!!!


오늘 저녁이 지나기전에 간단히 "미궁 장어구이" 음식점에 관해서 포스팅을 할라고 합니다.


아 물론 본인은 생선을 정말~ 정말~ 싫어 합니다. 왜냐? 비려서...ㅠㅠ


슬퍼2




가족 모임을 이번에는 장어집에서 하기로 했는데요.


아무래도 장어라는 음식이 스테미너 음식에다가 고가의 음식이라서 먹기 힘들죠?


그래서 저도 먹으러 갔어요.. 비린거 싫어하지만...향후 몸을 생각해서요!!!



미궁 장어구이 가게가 정말 애매하게 거의 산자락에 있는데요.


고속도로 옆이던가요?ㅎㅎ 무튼 지리가 중요하지는 않고!!


"NAVER"에 물어보시면 위치를 알려준답니다.


개인차가 없으신분들은 가기 힘드니 참고하세요!!



가게 앞에는 이렇게 이 가게에 메인메뉴가 있고요.


저희 가족들은 전부다 장어 숯불구이를 시켜서 먹기로 했어요.


오리랑 삼겹살은 평소에 집이나 집 근처에 먹기 때문에요^^:;


자 메뉴를 봤으니까 가게를 둘러 볼까요?



가게 앞에는 이렇게 정원과 야외에서 먹을 수 있게 테이블들이 있고요.


사실 저희가 방문한 날은 정말 날씨가 더워서 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몇몇 사람들은 정말로 야외에서 드시던데..


"저기요~ 괜찮으세요?"



아까 메뉴에서 나온 음식들이 입구에는 이렇게 가격들이 표시되어 있네요.


가격이 변하는지 않하는지 모르고요.


아마도 대놓고 써 있는거 보면 오르지는 않것죠?ㅎ






가게 내부에요.


사진 여러장의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민폐라고 생각했어요. 사실...사람들이 먹고 있는데 사진 찍으면 좀 그렇죠?


왠지 눈치 보이고 그래서 저희 테이블과 음식나오는 곳만 찍었어요!!!



1인 기본 세팅이에요.


양파&부츠에 장어 찍어 먹을 소스!!





기본 찬들이죠?ㅎㅎ


아 저기~ 간장 깻잎에 장어 하나 싸먹은 맛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생각보다 비린맛도 안나고 괜찮았어요.


전에 다른 장어집에서 구워먹을때는 정말 못 먹것던데..


이 집은 정말로 괜찮게 나오더라고요.


추천드립니다!!








나의 장어들!!!


냠냠 쩝쩝!!


요리




장어를 엄청 먹고 후식으로 바로 냉국수!!


생각이상으로 정말 맛나고 저의 입맛에 딱이에요.


약간 단맛도 있고 뜨거운 장어를 먹다가 시원한 국수를 먹으면서 육수를 먹으니..


정말 소화가 잘되는거 같더군요!!


"미궁 장어구이" 추천드려요!!


PS. 본 후기는 블로그 주인장이 돈을 주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이렇게 쓰면 되나?ㅋㅋ


감사합니다.


공감 콕 부탁드려요^^




큰지도보기

미궁 장어구이 / 해물,생선

주소
인천 남동구 장수동 136-3번지
전화
032-469-9292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