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동네에 있는 음식점 하나를 소개를 할라고 합니다.


군포시 당동에 있는 생선요리전문집 개성집인데요. 예전에는 음식점이 별로 없었는데.. 요즘은 정말로 몇 개월에 음식점들이 사라지고 생기고 그러네요.


본인은 평소 생선을 싫어해서 좀 가기 싫었지만(?) 그래도 괜찮을거라고 생각하고 방문했어요.


총 2번 방문했고 한번은 생선구이 먹고 한번은 매콤 명문조림 을 먹었어요.


조금 재미있는 사실은... 엄마랑 저랑 생선구이를 먹는 동안 주의에 테이블을 본 결과..생선구이는 저희만 먹고 있더군요..


전부다 매콤 명문조림 아니면 매콤 명갈비 먹고 있었어요.


홧팅2





기억에는 4월에 개업을 했는데..아직도 화원들이 그대로 있더군요.


들은 말로는..꽃이 시들때까지는 무조건 놔야된다고 하던데... 과연?ㅎ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처음 먹을 당시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먹다보니까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깜짝놀랬어요.



처음 에피타이져는 호박죽으로 시작하는데..


완전 달고 맛나는 내 스타일!!!


소풍






그냥 막 올리다 보니까 사진이 뒤죽 박죽이네요 ㅎㅎ


가게 내부 모습인데요.


자리에 앉자마자 찍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눈치도 안보고 편하게 찍었어요.






기본 반찬들이에요 


한 7~8개 정도 나오는거 같은데 처음 방문이랑 두번째 방문이랑 약간 비슷하면서도 틀리더라고요.


머라고 하지? 한 ~ 두개정도 다르다고 할까나?



우리가 주문한 생선구이!!!


총 5개 생선구이가 나오고요.


그냥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기름끼는 없어요.


아쉬운거는 갈치를 그냥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약간 뻑뻑한 느낌?


수분이 다 날라간 느낌이 나더군요.


다른 생선들은 다 맛나요.










짜잔~


두 번째 방문에서 저희가 주문한 매콤 명문조림!!!


이거 완전 맛나요 ㅎㅎ


정말 다시 생각나는 맛이라고 할까나?


먹다보니까 사람들이 왜 이것만 주문해서 먹나 할 정도?


매운거를 잘 못먹는 저한테도 정말 맛잇을정도로 끌리더군요.


사실 매워서..먹다가 현기증 났어요.


본인은 매운거에 엄~~~청 약합니다.


경기도 군포시 당동에 있는 "생선전문요리집 개성집"입니다!!


이러니까 광고하는거 같은데?


그런거 없습니다. 단지 가시는 분들 혹은 정보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