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강남 YBM으로 비지니스~영어 회화&문법 반을 수강하고 있는데..매번 점심을 모 먹을까 고민한다.


첫 주에 영감님이 떡볶이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간 곳은? Crazy떡!!


사실 요즘 떡볶이 전문점이 워낙에 많으니까..맛은 다 거기서 거기 같은 느낌?


머 맛은 먹쉬돈나랑 비슷한데..영감님은 여기가 더 맛난다고 하네?


나는 별차이 못 느낌..



수천명이 인정한 맛집(?)


정말로? 


워낙에 사람들이 많이 포스팅하고 방문해서 그런지...요즘에 이런 광고들 엄청보네요 ㅎㅎ


사실 날치알 밥이 공짜인줄 알고 갔다가..주말이라고..안된다고 해서..ㅠㅠ 눈물 흘렸어요.


아래 아주 조그만하게 "평일 메인떡볶이 주문시 적용" 이라고 적혀 있더군요.




영감님..오늘도 하이 패션에 열심히 앞장을...ㅋㅋ


고고





딱히..매운 음식을 잘 안먹어서 이날은 제가 먹고 싶은 치즈떡!!!


사실..이것도 약간 매운거 같은데?


영감님은 전혀~ 맵지 않다고 하네요 ㅎ





가게 안에는....피큐어들이 정말 많더군요.


에니매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환장을 할 정도?


저도 그 부류에 한 종류지만... 미친정도는 아니에요 ㅎㅎ



밑반찬은 피클 그리고 단무지~!!!




치즈 떡볶이!!!



그리고 어느정도 끓으면 넝어주는 사리랑..모짜렐라 치즈? 인지는 모르겠거요 ㅋㅋ




콜라보다는..역시 매울때는 쿨피스가 최고죠~






알치밥 볶음밥..사실 저는 이게 메인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떡볶이 보다는 이게 더 맛나더라고요.


다음에는..그냥 요것만 먹을까요?ㅎ


메롱





카운터 앞에는..원피스 액션 피큐어들이 정말 많더군요.


그중에서도...저 "써니호"가 정말 탐이 나더라고요..ㅠㅠ


가지고 싶다 너...ㅋㅋ


나름 깔끔하고 맛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단지 아쉬운거는...에어콘이 좀 안좋은가? 떡볶이를 먹는 동안..땀을 흘렸어요.


너무 더워서요. 약간 불이 앞에 있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선풍기도도 없도.. 에어콘도 별로..안좋고..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