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포스팅 부터 포토샾을 배워서 조금식 메인 사진을 수정해서 올릴까 생각중이에요.


일단 처음으로 수정해서 올리는게 이번 포스팅인 "Glamorous Penguin" 카페 입니다.


인사동에서 영감님이랑 같이 밥을 먹고 삼성 디자인 박물관(?) 무튼 박물관인데...영감님이 구경하기 좋다고 해서 고고싱!


가는 길에 어느 여성 2분이 왈 "이 집이 맛집이지? 유명하다며?" 라고 해서...영감님이랑 나랑 동시에 "고고"



글래머러스 펭귄? 무슨 뜻일까?


처음에 가게를 구경할 때 펭귄만 많아서..그냥 펭귄 모티브를 가지고 운영하는 카페인가? 라고 생각했다는...ㅎㅎ



신기한거는 대부분의 메뉴가 영어로...외국인이 많이 오나? 아니면 그냥 영어로?


머 중요한거는 아니지만...




카페 카운터 옆에는 펭귄 인형에..펭귄 수첩...등등이 있어요.


가격을 보니까 비싸더라고요 ㅎㅎ



2층에도 카페가 있어서 1층이나 2층에서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 되요.


하지만..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결국 카운터 앞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어요..ㅠㅠ



레몬..치즈 케익? 아 생각안나!!


그리고....기억이 안나네요. 




약간 레몬 맛나는 빵이고요 ㅎㅎ


약간 새콤 새콤 하다는 맛을 느끼고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 하는 맛이더라고요 ㅎㅎ






이 곳을 지나가는 분들은 한 번쯤은 들려도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ㅎㅎ


커피는..맛은...제가 입이 구려서 그런지 어딜가나 다 비슷한거 같고요.


케익은 맛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