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주말에 강남을 방문하면서 USB 허브가 필요해서 구매를 했어요.

 

컴퓨터 앞 부분에 USB 3.0 포트, USB 2.0 포트 딱 2개라서...최근에 많은 불편함을 느껴서 구매 결정!!

 

최근에 구매한 도시바 칸비오 슬림2 는  USB 3.0을 지원해서 USB 3.0 지원해주는 허브를 찾아봤어요.

 

핫트랙스(?)에 다행히도 지원하는 허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Cosy 회사 콤보 4포트 허브를 구매했어요.

(USB 3.0 포트 1개, USB 2.0 포트 3개)

 

 

 

가격을 가려야 하나?ㅎㅎ

 

17900원!! 다른 허브보다는 약간 비싼감? 사실 비싸다고 생각하는데..그냥 구매 했어요.

 

돌아 다니기도 귀찮고 어차피 거기서 거기인거 같아서, 아마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이 가격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게요.

 

흥4

 

 

 

USB 허브모양이에요.

 

한 쪽에는 USB 3. 반대편에는 3개의 USB 2.0

 

 

USB 3.0 포트의 모양이에요.

 

긴 막대기에 하나만 있어서 약간 어색한 감이 있지만...

 

직접 외장하드 3.0 지원해주는 선을 연결해주었는데 작동이 잘 됩니다.

 

 

반대 쪽에는 USB 2.0 포트 3개가 있어요.

 

옛날 버전 외장하드, 아이패드, 핸드폰 케이블 등등을 연결해서 쓰고 있는데

 

엄청~ 편하더라고요.

 

 

USB 주의사항인가?

 

기억안나는데... 허브에는 몇가지 내용이 달려있는 종이가 있어요.

 


 

 

6900원 SD 카드리더!!

 

64G?이건 멀까요?

 

무튼 기존에 가지고 있는 SD 카드리더는 컴퓨터에 꼽아도 인식이 안되서..

 

그냥 큰~ 마음 먹고 하나 구매!!

 

머..사진 옴길라면 필수지만?ㅎ

 

 

 

 

 

아주 조그만하지는 않지만 그나마 휴대하기 편한 디자인

 

그리고 미니 고리 한 개

 

직접적으로 휴대를 하지는 않지만 나름 휴대하기 편하게 디자인 해놓은 듯..ㅎㅎ

 

 

 

 

SD 카드를 꼽은 모습이에요.

 

USB 포트는 캡이 있어서 캡을 뺏다가 꼽을수도 있고요.

 

편소에는 닫고, 쓸때만 빼서 쓰고 있어요.

 

이상 구매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