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Britz(브리츠) 스피커 BR-2100S5(V) 사용기
정말 오랜만에 리뷰를 올립니다.
사실 컴퓨터를 구매하면서 함께 구입한 스피커이지만 사진은 찍어놨는데 막상 기회가 없어서 여태까지 포스팅 기회가 없던 기회가 생기네요.
5년 넘게 쓰던 노트북을 잠시 가방속에 넣어 두고 새로 거금을 투자해서 조그만한 아주 사냥도 나쁘지도 좋지도 않는 조립식 컴터를 작년 12월에 구매를 했습니다.
컴퓨터를 구매하면서 따로 G마켓에서 스피커를 구매 했는데요.
사실 어떤 회사의 스피커가 좋은지 몰라서 검색을 열심히 한 결과 Britz 스피커를 선택했고요. 구매했어요.
일단 기종은 Britz BR-2100S5(V) 가격은 대략 5만원 입니다.
배송의 아쉬운점은 사실..그냥 아무 박스나 한번더 포장을 해오는 줄 알고 있엇는데...그냥 스피커 박스를 보내더라고요.
택배 상 하차 알바를 해본 저에게는..왜 이렇게 보낼까?나는 의문이 일단 들었고..(사실 상품이 이상이 없으면 만사 ㅇㅋ)
찝찝 했던거는 사실이였습니다.
박스 정면과 옆면을 보면..정말 디자인도 잘해놓고 일반 5~1만원 짜리 스피커랑은 차원이 다른 느낌?
머..막귀를 가지고 있는 저에게는..음질은 큰 관심이 없지만 그래도 나름 이런 스피커에 음악을 들으면 몸이 바운스 바운스 하더라고요.
스피커 안에 들어있던 부사 상품들..공짜로 주는 이벤트 상품이죠.
무료다운로드 이용권 1장, USB 젠더 1개 그리고 마스크 1장(이거는..왜 준거지?)
여기서..현재 내가 있고 있는거..없습니다.
박스 안에 구성품이에요.
기본 스피커 2개 그리고 엄청나게 큰 스피커 1개 흔히 2.1 채널이라고 이야기 하죠.
포장을 뜯어서 확인해보니 다행이도 제품에는 이상도 없고 기스도 없더라고요.
택배기사들이 살살다루건가?
2.1 채널 스피커의 대빵입니다.
여기서 잠깐!!
위에 사진을 보면 AUDIO In, Out이 있는데..In은 그냥 꼽음녀 되는데..Out은 오디오 선이 까져있는 상태라서 선을 넣어야 해요.
물론 +, - 구분해서 꼽아야 것죠?
이 부분이 가장 아쉬운거 같아요..왜 그냥 In처럼 안해놓은건지...
볼륨을 조절하는 리모콘입니다.
마이크, 이어폰, 헤드셋을 여기에 꼽아서 편하게 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고요.
집에 레이져 제품인 크라켄이 있어서 LOL을 하면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 기능이죠.
전원이 꺼져 있으면 테두리에 불이 안들어오고 스피커에 전원이 켜져 있으면 테두리에 파랑색 불이 들어옵니다.
스피커 2개인데요. 아까 위에서 보셧던 메인 뚱댕이 스피커를 보면 out에 +,-가 보이셨죠?
그 부분이랑 연결하는 부분이 지금 저 사진에 있는 빨강색, 검은색 구멍 부분입니다!!!
구매 후 지금까지 3개월 이상을 사용하고 있는데..만족도는 정말 좋네요.
돈이 아깝지 않은 느낌?
ViewOn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팁&리뷰 >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어폰] Backbeat Fit (백비트 핏) 리뷰 (0) | 2014.10.10 |
---|---|
[Keyboard] Leopold FC 660M 후기!! (2) | 2014.07.30 |
[리뷰] Cosy 콤보 3포트 허브(USB) & SD 카드리더 구매후기 (2) | 2014.01.17 |
[리뷰] 도시바 Canvio Slim 2 (1TB) 수령기 (2) | 2014.01.16 |
[Keyboard] Ducky Shine 3 수령기 (2) | 2013.12.30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이어폰] Backbeat Fit (백비트 핏) 리뷰
[이어폰] Backbeat Fit (백비트 핏) 리뷰
2014.10.10이제 열심히 운동하여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들어 봅시다.습기 저항 기능이 탑재된 Plantronics BackBeat FIT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의 유연성 덕분에 어떤 운동을 하든 상관없이 그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오디오 기능을 통해 깨끗한 음질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안전 지향적 디자인으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고 밤에도 잘 보입니다.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를 이용하면 운동 중에는 스마트폰을 보호할 수 있고 운동이 끝난 후에는 헤드폰을 보관할 수 있어 최고의 운동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운동 시 사용하기에 적합착용감과 안정감이 뛰어나고 활동에 적합한 BackBeat FIT는 유연한 디자인 덕분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어떤 운동을 하더라도 착용한 위치에 그대로 있습니… -
[Keyboard] Leopold FC 660M 후기!!
[Keyboard] Leopold FC 660M 후기!!
2014.07.30바레인 출장을 다녀오기전에 회사에서 사용할 키보드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다행이도 총알이 약간 있어서 구매를 하긴 했지만 정말 잘 구매한거 같네요. 매일 매일 회사에서 쓰면서 보람을 느껴서요. 집에서는 Ducky Shine 3을 사용하고 회사에서는 FC 660M을 사용하고요 :) 사실 660C를 구매하고 싶었는데….돈이 없네요… 덕키 샤이3이랑은 다른 케이스 모양!! 키보드는 작은데 케이스는 생각보다 크더군요. 가장 아쉬운점은 텐키레스 박스에는 키캡을 보호해주는 플라스틱 케이스가 있었는데…. 여기는 없어요. FC 660M 흑축 무각!!! 옆에 대리님께서….왈 " 무각을 어떻게 사용해? " 모든 키와 배열을 외우고 있는 프로그래머에게는….쉽죠!!! 딱 정말 구성물품은 2개 USB 연결선이랑 키보드입… -
[리뷰] Cosy 콤보 3포트 허브(USB) & SD 카드리더 구매후기
[리뷰] Cosy 콤보 3포트 허브(USB) & SD 카드리더 구매후기
2014.01.17지난 주말에 강남을 방문하면서 USB 허브가 필요해서 구매를 했어요. 컴퓨터 앞 부분에 USB 3.0 포트, USB 2.0 포트 딱 2개라서….최근에 많은 불편함을 느껴서 구매 결정!! 최근에 구매한 도시바 칸비오 슬림2 는 USB 3.0을 지원해서 USB 3.0 지원해주는 허브를 찾아봤어요. 핫트랙스(?)에 다행히도 지원하는 허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Cosy 회사 콤보 4포트 허브를 구매했어요. (USB 3.0 포트 1개, USB 2.0 포트 3개) 가격을 가려야 하나?ㅎㅎ 17900원!! 다른 허브보다는 약간 비싼감? 사실 비싸다고 생각하는데…그냥 구매 했어요. 돌아 다니기도 귀찮고 어차피 거기서 거기인거 같아서, 아마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이 가격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게요. U… -
[리뷰] 도시바 Canvio Slim 2 (1TB) 수령기
[리뷰] 도시바 Canvio Slim 2 (1TB) 수령기
2014.01.16지금 가지고 있는 외장하드가 500GB 인데 거의 400GB정도 사용해서 외장하드를 부랴부랴 검색을 했어요. 딱 눈에 들어오는 기업이 씨게이트 그리고 도시바인데….씨게이트보다는 도시바가 더 끌려서 이번에 도시바 외장하드를 구매했어요. (직장 상사가…씨게이트 가지고 있지만…그닥 맘에 안들어서….ㅎㅎ) 마침 여자친구가 생일로 선물로 준 돈도 있어서 구매!! 박스를 받고 풀어보니 외장하드 케이스랑 외장하드가 보이네요. 막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하나같이 사람들이 쓰는 리뷰는 외장하드 케이스가 너무 크다!! 막상 보고 포장을 뜯어보니 약간 큰감은 있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완전 심플한 디자인의 외장하드 케이스 안쪽에는 외장하드를 넣는 공간과 외장하드 연결 케이블을 넣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포장을 뜯은 외…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