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pad 레티나 모델을 사고 사실 게임을 별로 안했다. 해봤자...레이싱 혹은 책 읽은게 전부 였는데..


저번주 인가? Cytus 가 공짜로 바뀌더니..? Rayark games 의 새로운 게임이 나왓다는 소리를 들었다...


오 과연???


사실 Cytus 도 받아서 하고 싶었는데...돈주고 사기가 아깝다는 생각?


무튼...Cytus도 무료 웹으로 바뀌고 받아서..한참 플레이 하다가...


새로운 겜이 하고 싶어서!!!


리뷰를 ..열심히 봤다..ㅎㅎ


그래서 질렀다!!!...내가 처음으로 구매한 웹!!!!



회사 로고!!!


왠지 라그나로크 생각 나는 로고라고 할까나?


▼ 로딩 화면


Rayark 게임들은 이런 문구를 볼 수 있다.


해드셋을 끼면 더 좋다고 하는데..아직 헤드셋을 끼고 안해봐서..


잘 모르겠다.


▼ 처음 화면


DeeMo의 시작화면!!!


리듬 게임의 컨셉이 건반이라서 그런지 메인 화면에 건반을 볼 수 있다.


약간...그림이 오묘 하다고 할까나?


▼  입장하고 나오는 화면!!


처음 입장을 하면 볼 수 있는 화면이다.


아직 플레이를 안해봐서... 정확히 설명은 못하겠고..


나중에 플레이 할때 동영상을 찍어서 한번 올려봐야지..ㅎㅎ


▼  처음 입장할 때 보이는 화면


이 게임의 특이한점? 약간 스토리 있다고 할까나?


약간 신기하다 이런 부분이...ㅎㅎ


흔히 리듬게임은 저런 부분이 없는데..


그냥 입장..플레이..끝


▼ 플레이 화면들




위에 와면들은 음악을 고르는 화면들!!!


다음에 포스팅할때는..플레이 하는 동영상도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