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포스팅을 한 내용처럼 오늘 아침 9시 50분에 정확히 레벨 테스트를 할려고..


전화가 왔다....진짜 깜짝놀랬다.


습관처럼 "안녕하세요" 라고 했지만..돌아오는 대답은 영어...ㅎㅎ


하지만 당화하지 않고 Yes~ I'm ~~~ 이라고 이야기 했다.


총 10분 동안 여러가지 내용으로 테스트를 봤고 대부분 쉽게 대답을 할 수 있는 질문들이였다.


위에 그래프가 각각의 영역별로 나오는 레벨들이다...총 10 점까지 있는데..


나는 대부분 4~5점 정도?


머..일반 회화보다 어렵다는 전화영어를 하면서 이정도면 나름 만족?


아 그리고 위에 결과를 프린트를 할 수 있고, 녹취파일은 내가 전화통화를 했던 내용들이다..


들으면서.....닭살 돋았다..ㅎㅎ



위에 그래프를 기준(?)으로 참고사항이 있는데


진단과 처방으로 나뉘어서 글을 볼 수있다.  사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이 부분이다. 


막상 영어를 잘 사용하지만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모르고 어떻게 공부해야되는 몰랐는데..


이 조언들이 참 좋은 참고가 될거 같다.



강사 코멘트!!


전화영어를 하면서 내가 말한거중에 몇개를 골라서 수정해주는 부분이다.


확실한거는..전화의 질이 별로 안좋아서..내가 안말한 부분도 있는거 같은 느낌?





자 지금부터 포스팅하는 내용은 내가 듣는 학습정보이다.


1달 동안 총 8회를 듣고 1주에 10분씩 2번을 듣는다.


수업은 화,목 시간은 7:00 PM으로 잡았다.


일이 6시에 끝나기 때문에 저녁을 먹고 좀 있다가 충분히 들을 수 있는 시간?ㅎ


아직 교재는 다운로드 안해봤고 온라인교재 학습도 안해봤기 때문에


이부분에 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



기본적인 나의 출석 상황을 볼 수 있고 아래 글처럼 수업을 연기 할 수도 있다.


# 수업연기 안내

 

지정된 시간에 수업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수업시작 3시간전까지 홈페이지에서 또는 수업시작 1시간전까지 

고객센터로 요청을 하시면 수업을 미루실 수 있습니다.

연기 및 보강신청은 5회과정은 월3, 2,3회 과정은 월2 가능합니다.




맨 마지막은 달력이다.


언제 내가 수업을 들을 수 있는지..결석, 보강, 출석 등등을 보다 쉽게 달력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생각보다 레벨이...적게 나왔는데..나름 만족한다!!!


파튕!!!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