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블로그에 관심을 많이 주어서 그런지 여러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돌아 다니다가 우연히 윈글리쉬 폰 서포터즈 신청이 있어서

신청을 했더니만......왠 이메일이 퇴근전에..두둥~ 하고 날라왔다.


처음에는 무슨 스팸인가? 광고인가? 하고 열어봤는데..이게 왠걸...최종 선정이 되었다고..이메일 통보를 온것이였다.

10명만 뽑는다는...그 치열한 경쟁에서..살았다!!

홧팅2


평소 전화영어는...생각도 안하고 많이 안해봐서 자신이 없지만...

4주짜리 수업을 열심히 해서..한단계 발전해보겠다..ㅎㅎ


윈글리쉬 폰.....사실 잘 모른다..그냥 우연히 보고 신청을 했기 때문에..오늘 이메일을 받자 마다..검색!!!

어떤분은 전화영어로 유명하다고는 하는데...

사실..내가 판단하기는 애매하고?

무튼 유명하다고 하니..? 나름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윈글리쉬폰 홈페이지(www.winglishphone.com)에 회원가입 

-> 상단의 "무료레벨테스트" 메뉴를 클릭한 후 신청을 하면된다.


"무료 레벨 테스트"는 수업을 안들어도 누구나 신청을 할 수 있는거 같다.



레벨 테스트 신청란입니다.




위에 빈칸을 채우시고요 무료 레벨 테스트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개인적으로는 초급을 눌렀습니다..ㅎㅎ




자기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 할수 있는데요.

저녁 시간은 거의 꽉차있더라고요..ㅎㅎ

그래서는 저는 아침에 9시 50분에 신청을 했다는...ㅠㅠ


일하다가 전화를 받으러 나가야 되는 불편한 상황?ㅎ






테스트 신청을 하면 이렇게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아직 저는 레벨 테스트를 안봐서 레벨을 알 수가 없네요


4주동안 총 8번 열심하 하겠습니다!!


파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