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들어 오고 시차적응 때문에 사진을 못 올리고 있었다.


오늘 조금 들 피곤한거 같아서 마지막 PEI에서 찍은 사진들을 올린다!!!


Cow's 아이스크림


전에도 이 포스팅을 올렸지만 이번에는 샬럿타운 안에 있는 매장을 올린다.


월래는 방문을 할 생각이 없지만..우연히 재미있는 옷을 봐서...구경을 했다.


아래 사진을 참조하면되요~!!



샬럿타운 중심가에 있는 Cow's 아이스크림 가게...


PEI 에서는 세계최고의 아이스크림이라고 소개를 하지만..


본인은 아니라고 생각을 하는 바이다.



Cow's 아이스크림의 역사를 알려주는 간판?


1983년 부터 시작을 했다고 하는데...


실질적으로 PEI에 공장이 있고


요즘에는 캐나다 여러지역에 가도 가맹점을 볼 수 있다.



이 옷이 바로 나의 발길을 잡은 옷이다!!!


강남 스타일에 뒤를 따라 잡는 강남 카우!!


아 웃겨 죽는 줄 알았다.



Cow's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패러디 상품이 굉장이 유명하다.


강남스타일 역시 세계적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강남 카우 티셔츠가 있다..ㅋㅋ


나도 흰색으로 구매를 하였다.



세계 최고의 아이크림 광고!!!


그닥?



겨울이라서 그런지 별로 사람이 없지만...


귀여운 소 그림에 메뉴가 있다.


작년 여름에 왔을때는 사람이 정말 줄 서서 먹지만..


겨울에는 사람이 없다.



가게 내부의 모습이다.


여러가지 물품도 있고 귀여운 인형들도 많다.



엄청나게 많은 옷들!!


전부다 패러디 이다.


색도 많아서 쇼핑하는 즐거움이 있다.


아쉬운점은 약간 다른 옷보다 비싸다는 점이다.



귀여운 옷들과 카우 카드 같은 것들..ㅎㅎ


사고 싶지만...돈이 없어서 그냥 강남 카우만 사고 나왔다.




시즌에는 정말 많은 사람이 붐비는 곳이지만


겨울에는 사람이 없는 곳이기도 하다.


하긴 틈나면 눈이 오고 한번 눈이 대량으로 오면 60cm 나오는데...


아이스크림을 과연 사먹을까?ㅎㅎ


Cow'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