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작년 8~9월에 찍은 사진들을 전부 포스팅 했다!!!


이게 마지막 포스팅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아직 잘 모른다..ㅠㅠ


생각보다 많은 곳을 방문하였고 많은 사진을 찍어서 올린다는게 너무 힘들구나!!!


이번에 올리는 포스팅은 Basin Head Beach 이다.


PEI에서도 이름있는 해변가라고 생각하면 된다.



Morell에서 한 1시간 정도 차를 타고 이동하다가 이 해변가를 구경을 하였다.


사진 그냥 저녁 먹으러 가는길에 유명한 해변이 있다고 들른거다.



항상 느끼지만..나는 모든 박물관에 조금 늦게와서 안쪽까지는 구경을 못해본다.


하지만 모 워낙에 아름다운 곳이지 박물관보다는 경치를 즐기는 편이 나은거 같다.


이 건물은 박물관 건물이다.


아 물론 편의 시설도 있고 왠만한거는 다 있다.



박물관 옆으로는 내려가는 길이 있는데..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다.


사실 아무 아름다워서 길을 찍는다는걸 깜빡하고 있었다.


이 사진은 내려가면서 찍은 것이다.



내려가니 많은 건물들이 있는데 처음에는 그냥 저장고인줄 알았는데..


수영을 하고 옷을 갈아 입거나 여러가지 물품을 저장하는 공간이였다.


아 휴식도 할 수 있다.



내가 간 시기는 시즌이 아니라서 사람도 별로 없었고 저녁 시간이라서 더더욱 없던거 같다.


그래서 가디언 의자는 볼 수 있지만 사람은 볼 수가 없었다.




에메랄드 해변? 그렇지 않다 ㅎㅎ


근대..물은 정말로 깨끗하거 같다.


사진으로도 안쪽을 다 볼 수 있을 정도면...ㅎㅎ


수영을 하고 싶은 욕구가 일어 나지만..수영을 하지 못한다..ㅠㅠ



바닷가를 보면서 옆으로 해가 지고 있어서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을 찍었지만..


생각보다 잘 나온듯(?)



사람은 별로 없지만 그래도 몇몇 사람들이 해변에서 놀고 있는 거를 볼 수 있다.


비키니?흐흐흐





간단하게 바다만 구경을 하고 저녁을 먹으러 가기 전에 화장실을 들르기 위해서 위로 이동을 하였다.


옆에 큰 건물 간판을 보았더니 왠 아이스크림 가게가?


하지만 시즌이 지나면 오픈을 하지 않는 가게이다.


개인적으로 별로인 아이스크림이지만...ㅎㅎ


여기 사람들은 좋아 하는 아이스크림중에 하나이다.




열심히 올라가다가 이렇게 옆으로는 기념품 가게를 볼 수가 있었다.


해가 지고 있어서 약간 더두운게 아쉽다.


좀더 일찍 방문을 햇으면 가게 방문도 가능 했을 텐데...



박문관이다.


안에는 화장실이 있어서 화장실만 방문을 하였다.



아 이게 모더라?


배 정착하면 내리는건데..


돗대인가? 생각안난다.



정말 하늘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곳이다.


눌러 살고 싶은 생각이 든다.. 물론 직업과 돈이 있으면.ㅎㅎ




인포메이션 센터이다.


아쉽지만 문이 닫혀 있다.



여기 해변가에 관한 정보를 알려 주는 표지판이다.


몇몇 표지판은 물이 어떻게 이동하지는 알려 주는 것도 있고


어떻게 하면 응급사항일때 빠져 나오는 방법도 있다.




여기 산다고(?) 하는 것들인데..


잘 모르것다.




다음 여름에도 여기를 방문한다면 


수영도 약간 해보고 박물관도 방문을 할 계획이다.


진정한 여름을 즐기기 위해서 

Homepage


http://www.tourismpei.com/provincial-park/basin-head

http://www.basinhead.com/index.html




View On 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