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따당!! 따당!! 따당!!!


Gingerbread House Kit 


몇일전에 일본 친구가 캐나다에서 이 Kit을 사서...집을 만들어서..나도 따라 만들어봤다!!!


우리나라에 있는건가? 나 처음 보는건데...ㅎㅎ



Kit!!! 간단히...프랑스어도 볼수가 있다는..ㅎㅎ


PEI에서 사서 만들어본거라서.



구성품은 집을 붙이는데 쓰이는 크림, 진저 쿠키, 여러가지 캔디와 젤리들


그리고 집을 만들수 있는 뼈대.




이 흰색 플라스틱 판자가 집을 만들수 있게 도와주는 구성물품이다.


저 위에 크림을 깔고 집을 지으면된다.



그리고 데코레이션을 하기 위한 캔디와 젤리들!!!


아 중간 중간에 너무 먹고 싶었는데...꾹 참고 안먹음..ㅎㅎ


결국에는 몇개 남아서 버렸다는...



아까 위에서 말했지만... 사이사이에 크림을 바르고 집을 짓고 있다.


ㅎㅎ 근데 잘 안 붙어서..ㅠㅠ 고생하였다.



캬캬캬캬캬..지붕까지 완성!!!


초반에 크림을 별로 안 발랐더만...지붕이 흘러내린다...ㅎㅎ


그래서 엄청나게 발랐다는.





짚 앞에 장식할 쿠키맨 2명이랑..그리고 트리 하나!!!


크림을 구멍에 넣고 캔디로 그 위에 데코 



아직 지붕에 크림을 뿌리기 직전인데...옆에 벽 쪽에 데코를 하다가 무너졌다..ㅠㅠ


망할 크림..왜캐 안붙어... 씁


그래도 기달렸다가...완전 햇다는 데코를...ㅎㅎ






짜잔!!!!! 나의 완성품!!!!


내가 만들었다!!! 최고의 진저 브레드 하우스 ㅋㅋ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한번 만들어본 진저 브레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한번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