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깐 시내를 나왔는데...점심 메뉴를 고르다가 Swiss Chalet로 왔다.


전에 PEI 관광지도에서 많은 광고를 하는 레스토랑중에 하나!!


아 물론 다른 지역에도 많이 있는 레스토랑인데...캐나다 살면서 너무 비싸다고 생각해서 가질 못 했다.




위치는 데일리퀸 앞에 있는데..학생들은 오지 않는다..아무래도 비싸기 때문이다.




스테이크 파는 곳이라서 그런지 들어가자 볼 수 있는 스테이크 광고!!!


내가 먹은거!! 바로 저거다!!




어딜 가나 시키는 음료수 Coke!!!


궁금한거는 왜 Coke는 없고 펩시만 있을까?


가장 싸구려 음료수..ㅠㅠ



메인 요리를 먹기전에..그냥 먹어 보라고 중국식 요리 롤을 하나 시켜서 먹었다.


안에는 치킨하고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 있다.


먹을 만하다..약간 느끼한거 빼고는..머 그렇게 느끼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꺄!!!!!


드디어 나의 메인 요리!! 립, 치킨, 그리고 여러가지 음식들!!


아 메인 요리가 아닌 사이드 메뉴는 내가 직접 고를수 잇다. 


예를 들면 감자, 야채 샐러드, 감자 샐러드, 감자 튀김 등등.



이건 햄버거..여친 님이 드신거..ㅎㅎ







사실 점심 시간때 데일리퀸을 갈라고 했는데..방학이 끝나고 학교가 시작하는 바람에..


학생들이 많다고 생각해서 이 가게를 왔는데..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아 물론 너무 비싼거 빼고는?


머 한국음식을 먹어도 비슷한 가격이 나오기 때문에..그닥..은 아닌듯?


홈페이지 링크는 걸어 놨는데..이상하게 우리집에서 안들어 가진다.


이유는 모르지만?


Homepage


http://www.swisschalet.c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