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아내랑 같이 코엑스를 방문했는데요. 마침 점심시간이 겹치는 시간에 놀러 와서 코엑스에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하고 둘러보다가 신기한 음식 가게가 있어서 한 번 방문을 했습니다. 이름은 홍대개미 덮밥이 맛있는 집인데요. 개인적으로 덮밥집은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데요. 아무래도 가격도 비싸고 양도 적어서 망설이게 되더군요. 이날은 아내랑 같이 방문을 해서 그냥 도전해봤습니다.

 

 

가게 입구에는 이렇게 메뉴를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있고 혹시 사람들이 많으면 대기할 수 있으니 앞에는 대기 번호표를 뽑는 곳과 의자가 있더군요. 저희는 정말로 바쁜 시간은 지나서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을 했어요.

 

 

저희가 가게 안에 들어갈 때는 마침 구석에 자리가 하나 있어서 구석 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의자에 앉고 보니 이렇게 테이블에 "홍대개미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라는 스티커를 볼 수가 있네요. 이런 거 보면 정말로 특이한 거 같아요. 전에 텐동 집도 이렇게 먹는 방법을 적어놨던데 보통은 따라먹으면 더 맛있겠죠?

 

 

가게 안에 들어와서 주문을 했는데요. 저는 가장 인기가 좋다는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하고 아내는 닭목살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스테이크가 정말로 궁금하고 아내는 다른 음식보다는 닭고기를 선호해서 닭목살 덮밥을 주문했어요.

 

 

위에 사진에 있는 음식이 제가 주문한 스테이크 덮밥인데요. 가격이 11.9인데 양은 생각보다 적더군요. 제가 먹기에는 약간 부족했어요. 맛은 좋았습니다.

 

 

위에 음식이 아내가 주문한 닭목살 덮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덮밥이 제가 주문한 스테이크 덮밥보다 맛있더군요. 메뉴판에는 맵다고는 적혀있지는 않지만 살짝 매콤한 맛이 있더군요. 아내도 닭목살 덮밥을 정말로 좋아했고요. 아마 다시 방문을 하게 되면 이 닭목살 덮밥을 먹을 거 같습니다. 닭목살 덮밥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