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주전에 압구정로데오 역 캐논 아카데미를 방문하는 겸해서 캐논 갤러리를 다녀왔는데요. 이날은 캐논 갤러리에는 김시현: 시현하다라는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물론 아직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흥미를 느끼시는 분들은 지금 가도 무료로 전시회를 구경할 수가 있어요.



이날 캐논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사진 입문반 강좌를 듣기 위해서 일찍 압구정로데오 역 근처에 있는 캐논 건물로 왔는데요. 너무 일찍 온 나머지 엘리베이터가 운영을 하지 않아서 우연히 발견한 지하로 이동을 했더니 이렇게 전시회를 하고 있더군요.


신기하게도 지하에서는 증명사진으로 전시회를 하더군요. 물론 정확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김시현 : 시현하다 갤러리 정보 링크




위에서 이야기를 했듯이 갤러리 같은 경우는 무료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캐논 건물 지하 1층으로 와서 안내 없이도 무난히 구경을 할 수가 있어요. 또한 카운터 앞에는 갤러리를 진행하면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더군요.




김시현: 시현하다는 전시회만 아니라 한쪽에서 증명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물론 무료로 이러한 행사를 하면 좋지만 무료는 아닌 거 같더군요. 단 할인된 가격으로 증명 사진을 촬영해주는 거 같더군요. 그래도 일반 사진관에서 촬영하는 사진보다는 이렇게 전문적으로 증명사진만 촬영해주는 사진사분께서 해주시면 더 좋겠죠? 혹시 증명사진이 필요하시면 갤러리를 구경하는 김에 촬영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추억이 아닌가 싶네요.







김시현: 시현하다 20186 15일부터 7 15일까지 압구정로데오 역 캐논갤러리에서 진행을 합니다. 물론 무료로 진행하는 전시회입니다. 갤러리 여는 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때문에 시간 부담없이 방문을 하실 수 있어요. 증명사진으로 전시회를 한다는 자체가 좀 생소하고 신기하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