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잠깐 집에서 먹을 음식이 없어서 어머니와 같이 이마트를 다녀왔는데요. 이마트에서 신기한 행사를 하고 있어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오늘 올리네요. 다름이 아니라 The Face Shop 에서 카카오 프렌즈 제품을 판매하는 생사를 하고 있고 이 제품들 같은 경우는 리밋티드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물론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직원분이 그렇게 이야기를 했어요.



이날은 딱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중에서 APEACH 제품만 판매를 하더군요. 저는 신경을 쓰지 않지만 아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캐릭터라서 아내에게 사진을 촬영해서 보냈는데 제품을 하나 구매하고 싶다고 하더군요. 제품들이 정말로 귀엽게 잘 나온 거 같아요.



많은 아이템들 중에서 가장 먼저 보는 아이템은 바로 SWEET APEACH CHERRY BLOSSOM 제품들인데요. 하나는 바디로션 하나는 바디 워시에요. 저 같은 경우는 오른쪽 보다는 왼쪽에 있는 제품이 더 귀여운 거 같아서 아내한테 왼쪽에 제품을 추천해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물론 통이 귀엽기 때문에 제품을 다 사용하면 다른 제품을 채워서 사용할 생각이에요.  아! 지금 The Face Shop에서 2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왼쪽에는 눈에 바르는 화장품들과 틴트가 있더군요. 물론 저는 남자라서 어떠한 제품인지는 정확히 모르기 때문에 따로 설명은 하지 않을 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들을 구매하고 싶었어요. 한쪽은 쿠션 케이스 그리고 다른 한쪽은 기름종이 파우더인데요. 오른쪽 보다는 왼쪽에 있는 제품이 더 귀엽더군요. 아쉽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을 하게 되더군요.



위에 제품들은 수분 크림과 톤업 크림인데요. 이렇게 보면 정말로 귀엽지 않나요? 하지만 돈이 너무 비싼 느낌이 들어서 역시나 고민을 하게 만드는 제품이네요.



마지막으로 보여드리는 제품은 썬스틱인데요. 저도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처음 접하는데요. 아마도 선크림이 스틱 형태로 되어있는 제품 같았어요. 몰론 저도 사용한 적이 없이 때문에 따로 말을 할 수가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핸드 크림이 들어 있는 제품이 가장 귀엽고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물론 다 사용하면 다른 제품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 실용성도 좋겠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