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음식 이마트 진한 육개장 후기


최근에 한국에 있으면 가장 깜짝 놀란 점은 바로 음식 완제품들이 쉽게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최근에 캐나다에서 정말로 한국이 살기 편해지고 1인 가구들도 많이 편하게 음식을 구매해서 먹을 수 있다는 소문만 들었지만 막상 이렇게 접해보니 정말로 1인 가구들도 음식을 해서 먹을 걱정없이 지낼 수 있더군요.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매한 사골 육수와 우사태의 깊고 진한 맛 진한 육개장이라는 제품을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에게는 약간 신기한 제품이더군요. 제품의 가격은 대략 1만원 안되는 가경이고 포장에는 총 2개의 팩이 들어 있어요.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이미 완성이 된 제품이기 때문에 전자레인지 혹은 냄비에 넣어서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되는데요. 흔히 말해서 3분 카레 같은 조리법? 하지만 3분 카레보다는 맛이 좋은 느낌?




포장에는 정말로 다양하게 정보들이 적혀 있는데요. 요리법부터 시작해서 포함된 칼로리, 용량 그리고 몇 인분이라고 적혀 있어요. 봉지에는 1~2인분이라고 적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2인분은 아니고 성인 남성 1명이 먹기는 딱 좋은 양 같아요



봉지 뒷면에는 좀더 자세히 정보가 적혀 잇는데요. 봉지에서 제시하는 조리 방법은 총 3가지 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를 많이 선호하는 편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냥 냄비에 넣고 푹 끓여서 조리를 했어요.




이날 조리를 해서 육개장이랑 밥 한 공기 뚝딱 먹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음식점에서 파는 맛보다는 약간 떨어진다고 생각을 하지만 먹을 만하고 생각을 합니다. 맛 없지는 않지만 식당에서 판매를 하는 맛을 기대하면 안될 거 같아요. 하지만 음식을 하기 귀찮거나 시간이 없으면 이 제품을 구매해서 먹으면 딱 좋을 거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