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인스타를 자주 하지않지만 사람들이 올리는 사진은 자주 보는 편인데요. 요즘 인스타에서 가장 뜨겁게 달구고 있는 초코파이가 있더군요. 정확히는 초코파이는 아니고 오리온 생크림파이입니다. 대부분의 후기를 보도 맛없다는 후기보다는 맛있다는 후기만 있더군요. 그래서 궁금해서 제가 한번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사진을 보면 초코파이랑 포장지가 다르다는 걸 알 수가 있겠죠? 포장지에는 오리지널이라는 문구와 함께 오리온 생크림파이 이름을 볼 수가 있네요. 사실 이 제품 같은 경우는 동네에 있는 편의점이나 슈퍼에서 판매를 하지 않는데요.


한동안 구매를 하지 못하다가 운동을 하고 오면서 혹시나 하고 운동하는 곳 앞에 있는 대형마트에 있나 찾아보다가 있어서 구매를 했어요. 제품을 구매하다가 보니까 옆에는 비슷한 제품이 있더군요. 그 제품도 인기가 좋다고 말이 많은 제품인데 다음에 먹어보려고 해요. 오늘은 일단 이 제품을 먼저 먹어 보고요.



겉 포장지에는 영국산 생크림의 깔끔한 부드러움리얼 초콜릿의 진한 초콜릿 풍미라는 글을 볼 수가 있네요.



박스에는 총 12개 생크림파이가 들어 있지만 제가 생각한 것보다는 파이가 작았어요. 물론 사진 상으로는 작다고 느끼지 못하지만 오리지널 초코파이랑 비교하면 정말로 작다고 느껴져요.




뜯어서 반으로 갈아보니 안에는 초코파이랑 다른 생크림이 들어있는데요. 일단 간단한 평가를 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보다는 오리지널 초코파이가 더 맛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생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은 좋겠지만 가격대비 효율을 비교하면 초코파이가 더 좋습니다. 그렇다고 초코파이이 보다 100배 혹은 1천배 맛있으면 좋겠지만 실질적으로는 그 정도까지는 아닙니다. 한번은 호기심으로 먹어봐도 돈은 아깝지 않을 정도? 인거 같네요.



반응형